더 신나는 엘소드를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글보기 화면입니다.

대전

코멧 크루세이더 너프는 이렇게해야지 [9]

2018-01-18 오후 03:19
조회수 : 349
솔레스
레브니스칸캌


스액 데미지부분은 평준화랑 RPG스펙 그대로 먹는거때문에 하도 개판이라 안건드리겠음.


못건드린다고 보는게 맞을듯.


너프가 필요한건 붉은 색으로 , 그에 따른 상향/변경이 필요한건 푸른 색으로 표시


모든 캐릭터

 액티브 특성 '강인한' 삭제


[캐너니어]


커맨드


zzz[x] 철포 타격 삭제

*랄한 mp회수량의 실체는 철포타격+캐논볼타격회수량이라서 아팔mp회수량이 다른 두 전직보다 살짝 더 많음.


[퓨리 가디언]


연타 커맨드 mp회수량, 데미지 조정


→→z[z]z :데미지 물리 110% , mp회수량 타격당 5로 상승


xx →z[z]: 데미지 물리 110%, mp회수량 타격당 5로 상승


* 청 뿐만 아니라 리뉴얼 후 1회입력 연타커맨드 mp회수량/데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낮은게 많은데 상향이 필요함.




[아이언 팔라딘]


커맨드

→→xz[z]z : 데미지 물리 110% x 5 , mp회수력 타격당 5 로 상승


zz[x]: mp회수력 타격당 5 로 상승 (난 이게 제일 이해가안감.)




가드: 피격중 사용기능 삭제, 명칭을 가드에서 반격으로 변경 2회타격으로 변경 , 특성 사악한 삭제  


아틸러리 노바: 유도기능 삭제 또는 스킬 변경(그랜드 마스터의 스킬에서 복사)


원더 월 : 쉘링 가디언으로 이동 / 스틸엣지 추가


랜드 디몰리셔-어스퀘이크 : 삭제, 체인지 랜디몰은 버프삭제 , 헤비 암즈 추가


파일:attachment/청(엘소드)/SI_LANDDEMOLISHER_1.png랜드 디몰리셔 - 헤비 암즈(스페셜 액티브)


굳건한 의지

- 블로킹(지상에서  피해를 입지 않을) 확률 12% -> 5% , 재발동 대기시간 10초추가


-스케어체이스, 고정포격 , 에이밍샷 물공계수로 변환 삭제


[초월]


해방된 의지: 아이언 팔라딘


- 헤비스탠스 상태에서 피격 시 획득하는 MP량 증가: 삭제

- 헤비스탠스 상태에서 피격 시 획득하는 각성게이지 증가 : 삭제

-[대시X] [대시점프X] 공격이 캐논볼을 소비하지 않는다: 삭제

-이동/점프속도 증가 : 10% → 20% , 대시x 대시점프x 데미지 물공화


가디언 포스

판데모니움, 칼라드볼그 페인, 아이언 하울링, 래피드 가디언에 타격 당한 대상은 [힘의 억제] 상태가 된다.

- 물리/마법공격력 감소 : 10%→삭제
- 물리/마법방어력 감소 : 5% →10% (최대 3중첩)


- 지속시간 : 20초


파일:external/elwiki.net/IPTrans1.png

뒤틀린 시간의 지배자 크랙 크래셔

습득 레벨 : 70

스페셜 액티브 : 강인한

삭제


브루탈 스윙-크레센트 추가



[코멧 크루세이더]


템펠 터틀


-상대 크리티컬 피해량이 증가된 효율의 75%만큼만 피해를 받는다 삭제
피격 시 10% 확률로 5초간 공격 대상의 무기를 손상(공격력 10%씩 하락, 3중첩) 삭제


-추가: 백 블라스트/ 리프어택 시전시 이동속도 2%증가 버프 5중첩


허셜 리골렛


[던전]


각성시간 동안 물리공격력과 최대 mp,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최대 HP->이동속도로 변경


물리 공격력 증가 : 15% × 각성 단계
최대 HP 증가 : 10% × 각성 단계→이동속도 10%증가 x 각성 단계
최대 MP 증가 : 50 × 각성 단계


물리 공격력 증가 : 6% × 각성 단계
최대 HP 증가 : 6% × 각성 단계→이동속도 5%증가 x각성 단계
최대 MP 증가 : 50 × 각성 단계



피격중 가드사용은 경직을 일정하게 받아  피격가드-리로드역선타 같은 개짓거리가 가능하니 삭제

http://elsword.nexon.com/community/strategy/view.aspx?n4ArticleSN=92484


원더월은 성능도 성능인데 쉘링가디언쪽에 더 적합함.


헵스 상태에서 피격mp , 각충효과덕에 템받쳐주고 3 3가면 3각 진짜 잘차고


굳건한 의지는 확률이 너무 날아올랐음.


템펠 터틀은 게딱딱패시브니 너프가 필요


아틸러리 노바는 '강인한'붙인 액티브가 0티어 오버밸런스인데, 그걸 제외하면 제일 좋은 1티어 슈퍼아머 액티브임. (아주 잠깐 슈퍼아머가없고 나머지는 상시 슈퍼아머인데, 홀드형)


랜디몰은 시전타격 데미지가 너무 셈 [체인지]없어도 세고 [체인지]있으면 더 세고


이거는 왜 안너프?


-커맨드 타격 mp회수량증가 패시브는, 저거 있어도 공격속도 때문에 mp회수를 그렇게 잘하는 직업이 아니라서 건들 필요없음.


 아무것도 안가졌지만 공격속도가 빠른 비천같은 애들이 상대해보면 훨씬 잘채우는데다,


코멧 크루세이더 라인 커맨드 성능이 리뉴얼후 영 좋지가 못함.  


-대시x 대점x는 확률로 바꿔도 캐논볼 수급이 많이 모자라는데 지울려면 이동속도를 더 높이던가 해야함.


청 이동속도가 검캐보다 살짝 느리니까 적절하다고봄. 


 쉘링 가디언에 원더월을 집어넣는 이유


광폭화시 나타나는 방패= 공포파괴자


원더월= 쉘링가디언 최초의 강인스킬 , 리뉴얼 이상하게하면서 아팔한테 ntr당함. 


쉘링 가디언= 아군 수호+ 원거리 지원포격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