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신나는 엘소드를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글보기 화면입니다.

던전

점핑 관련해서 팩트 박아준다. [0]

2020-05-19 오후 01:54
조회수 : 218
솔레스 Lv. 99

점핑하면 신규유저가 늘 것 같다?


이벤트 시작하면 늘긴 늘음. 근데 대다수가 빠짐. 왜냐고? 9엘노 9아포로는 아무것도 못하는게 현 엘소드 던전 시스템이거든. 9엘노 잡템 + 9아포 노작이면 공명도 1도 없는 막 99한 초뉴비한테는 엘노도 겨우 도는 스펙인데 요즘 누가 엘노를 도냐. 다 바니~리고 돌고 있는데 엘노에 신경 쓰는 유저가 누가 있을까?


그렇다고 강화가 되냐? 이 게임 강화데이는 평소에 하는 강화를 강화데이 때 더 지르라고 권장하는게 아니라 아예 이 기간에만 강화를 하라고 하는 그지같은 시스템이라 평소에 강해지는건 돈 몇십만원 쓰면서 10~11강부 써서 지르는거 말곤 답 없다.


참고 정착해보겠다? 아주 기특한 생각인데 레압, 악세, 엘노 강수 등등 고려할거 생각하면 엄청 돈 나갈거임. 템 맞출때만 돈 나가면 다행이지 공창 뚫을 때도 2억 별도로 들고. 영약이랑 포션도 사야겠지? 결국 무자본은 눈물 쏙 빼면서 노가다 시작해야하고 지르는 유저들은 돈 엄청 지르고 시작하는거.


요약하면 신규유저는 생기지만 그 중 대부분이 다시 탈리오스 한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점핑 타령을 하는가? 답은 간단함. 부캐 혹은 투력캐 키우고 싶은데. 아포무, 엘노 얻기 귀찮고 강부사기 싫으니까 점핑 요구하는거임. 작이 구데기여도 일단 9아포, 9엘노 주니까.


결국 현 점핑 이벤트 요구는 절대 신규/복귀를 위한 이벤트가 아니라 현재 있는 정착민/고인물들의 쉬운 투력캐 양성을 위한 글이다.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