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신나는 엘소드를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글보기 화면입니다.

던전

언제까지 기다려줘야 되는 겁니까? [1]

2019-06-04 오후 10:59
조회수 : 505
솔레스 Lv. 99
룬팅슬레이어

참.. 항상 ㅅㅂㅅㅂ 매번 욕하면서도 그래도 애정가지고 해오다가 이제는 더이상 못참고 너무 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불만 좀 털어놓겠습니다.


그전에..


11년이라는 오랜시간이 지나서 그런건지, 게임이 늙어서 시스템이 낡고 허술해지는건 그럴수 있다고 합시다.


회사 최대의 이익을 내야하니 캐시템쪽도 어떻게 하든 태클할 필요도 없고..

 

유저들 의견은 중간중간에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하고 가끔 고치기는 하는것 같으니 '최소한 들어주는 하는구나?'라는 생각도 좀 잠시 해봅니다.


엘소드라는 게임 오래됬지만 아직 매력적이고 개성적이라는 생각은 합니다.


다른 PC,모바일,콘솔 플랫폼 다 거쳐보면서 엘소드와 비슷한건 있을 순 있어도 그 비슷한 것중에 엘소드만큼 오랜기간 붙잡고 할만한건 없더군요..


그만큼 애정을 가져오던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쪽에서 게임이 어떻게 되는 니가 뭐가 끌려서 해왔든 관심없다 생각하신다면 할말은 없습니다.)



근데 말이죠..


매번 시스템상노후 관련 없고 룩딸 컨텐츠하고 관련이 없는 정작 고쳐야 되는 레이드나 던전이나 드라바키나.. 이겜의 주 컨텐츠 생태계 말입니다.


계속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 된 것 없이 점점 더 썩어가는데 어디까지 썩어가나 관찰하는 건지..


자잘한 컨텐츠나 찍어내고 있고.. 오프라인 행사? 그것도 가끔씩 할 수 있죠.. 근데 게임이 알맹이지 그런게 알맹이가 아니잖아요?


상황에 맞게 좀 늦더라고 조정을 했다면, 자잘한 컨텐츠 신경쓸 것 대신에 중간중간에 뭔가 고쳐가고 있다는게 느껴졌다면 여기까지 왔을까요..


이젠 질러주고 싶어도 그런마음이 싹 날아갑디다..ㅎ

(강제 흑우탈출 성공?)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