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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이터니티 위너 강렬/초월 스킬들을 알아보자 + [3]

2019-02-16 오후 06:50
조회수 : 1316
솔레스 Lv. 75
극강딜
2019-02-16 기준


+시전시간, 오마주 설명 추가

정말 내용이 많으니까 궁금한 것 위주로 찾아보세요. 


체인지 우도쾅 펀치를 제외한 모든 패시브와 모든 강렬/초월 스킬을 정리했습니다.  패시브랑 스패셜 액티브 순입니다.


장비 물리 공격력 비교: 리히터보다 약 2% 높다.  디앙보다 약 2.4%높다.  블퀸, 임모탈보다 약 4.8%높다.  비천보다 약 7%높다.


[패시브]

존경해 - 물리 공격력 8%증가, 모든 스킬의 마법 공격을 물리 공격으로 변환, 변환되는 스킬 : 첨벙첨벙, 아작아작 사그락

선생님의 가르침-극대화 8%증가,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최대 각성 지속시간 20초 증가(기본 각성 시간이 50초가 된다. 각지가 10%면 55초가 된다)

오마주 - 커맨드 발동 스킬 피해량 10%증가, 커맨드 발동 스킬 사용 시 모든 스패셜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시간 5초 감소 (사용한 커맨드 발동 스킬의 재사용 시간은 감소되지 않음)

건강이 최고야 - 최대 mp 100증가, [이너 오로라 발동 시 받는 피해 10% 감소, 최대 HP량 15% 증가]

전투 센스 - 공중 대시 기동 횟수 2회 증가, 센티멘탈 포인트 소모 커맨드 타격 MP획득 60% 증가 [마목 낀 상태에서 센티멘탈 포인트 없을 때 z: mp 5획득, 센티멘탈 포인트 있을 때 z: mp 8획득]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 각구 활성화 일 때 각성 스킬 사용 시 [가시 타격 대상의 모든 방어력 8% 감소, 속성 저항 50감소 (지속 시간 10초)],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165% 가속화 (지속 시간 20초)]
                                                                                                                                                                            (내부 쿨 없음)
특화 - 전 전직 동일


몽둥이에 불과해 - 모든 커맨드 발동 스킬 소모 mp 12% 감소, 커맨드 발동 스킬을 전용 슬롯에 등록 시 사용 횟수를 1회 증가시킨다. (쿨타임 10초)
                                                                                             
이미 횟수 증가시켜 등록한 스킬이 있을 때 10초 후에 다른 스킬을 등록해도 사용 횟수가 증가된다. 

예를 들어 10초 간격마다 스킬을 등록하면 전용 슬롯 5칸을 [우도쾅 펀치 3회/라비옥 2회/믹스시스 2회/라비 썬더 2회/몽블랑 2회]로 채울 수 있다.


이젠 괜찮아 - [찝찝해!][이젠 괜찮아!]로 변경. [이젠 괜찮아!]: 5초간 모든 속도 5% 증가,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량 15% 증가

마이트 라비 - 커맨드 타격 시 [유도되며 경직없는 피해를 주는 충격의 구슬 2개 방출 (하나 당 물리 1200%)], [HP/MP 15%회복하는 회복의 구슬 방출(불꽃 장미처럼 먹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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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패셜 액티브]


-스킬 자체를 먼저 설명하고 패시브 [존경해], [오마주],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몽둥이에 불가해], [이젠 괜찮아]중에 반영되는 것과 반영된 실전 능력을 씁니다.

-유연, 강인 스킬 설명은 없습니다.

-스킬의 센티멘탈 포인트를 사용한 피해량 증가와 [오마주]의 피해량 증가와 [이젠 괜찮아]의 버프로 인한 피해량 증가는 서로서로 곱연산입니다.

-특성은 데미지가 높게 나오도록 묵직 또는 유용을 선택하거나 선택을 안한 것을 반영합니다.

-% 데미지는 소수점 버리고 표기합니다.

-[찝찝해!]가 있는 스킬은 스킬 발동이 완전히 끝난 후에야 5초 동안 버프를 받습니다.

-[해방된 의지 : 럼블 펌]의 재사용 시간 계산은  재사용 시간/1.65  입니다.





묵직 슈플렝 (소모 mp 200/재사용 시간 15.6초)

공중에서만 사용가능

지면 타격(물리) : 1630%

플렝 볼(물리) : 6189% (센츄의 체인지 바밍 아틸러리, 퓨블의 핫소스처럼 적이 뭉쳐있으면 중첩딜 가능)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적용 후 재사용 시간 9.45초


+) 적이 맞을 때 터지는 구형 이펙트는 플렝 볼이 끝부분이 적과 닿은 모양으로 생긴다. 따라서 적 사이의 간격이 조금 있으면 처음 맞을 때의 이펙트로 인한 딜 중첩이 안될 수 있다.

플렝 볼이 날아가고 끝부분에서 터지는데 체인지 바밍처럼 딜이 또 들어간다. 끝부분의 터지는 것으로 인한 중첩은 안된다.

적이 겹쳐있을 때 적 한마리에게 줄 수 있는 데미지 : 6189% x 겹쳐있는 적의 수   [예-겹쳐있는 적의 수가 3일 때 : 18567%, 겹쳐있는 적의 수가 5일 때 : 3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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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직 첨벙첨벙 (소모 mp 300/재사용 시간 24초)

첨벙이(마법) : 586% 연타  총 40타-풀타 시 23443%  너무 붙어서 쓰면 다 안맞는다. 공격이 곡사로 나가는데 최고점에 도달하는 거리 이후에 풀타를 맞는다. 거대 목각 폭정도 거리두면 된다.


[존경해],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적용 후 


묵직 첨벙첨벙 (소모 mp 300/재사용 시간 14.6초)

첨벙이(물리) : 586% 연타  총 40타-풀타 시 23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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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작아작 사그락 (소모 mp 200/재사용 시간 10초)

가시 넝쿨(마법) : 950% 연타  가로 길이가 길수록 타격 수 증가.  거대 목각 원숭이가 3타 정도, 왕궁 진입로 보스 글리터 뱅가드가 9타정도 들어간다.


[존경해],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적용 후 


아작아작 사그락 (소모 mp 200/재사용 시간 6.1초)

가시 넝쿨(물리) : 950% 연타  가로 길이가 길수록 타격 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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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능 주머니샤 (소모 mp 200/재사용 시간 15초)

타격 대상에게 5초간 40% 추가피해 더 받는 디버프가 부여.  추뎀 0일 때 계산하니까 1.4배가 아니라 1.26배가 됬다. 공격에 따라 1.3배가 되기도 하지만 절대 1.4배는 안됬음.

잡동사니(물리) : 1191%  왼쪽 오른쪽에 각각 9개씩 날린다. 한쪽 풀타는 10719%, 양쪽 풀타는 21438%. 첫타에 디버프가 부여되서 이후 공격이 데미지가 더 높다.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적용 후 재사용 시간 9.1초

사용 후 [이젠 괜찮아!] 버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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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직 우도쾅 펀치 (소모 mp 200/재사용 시간 16.8초)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10%의 방어력을 무시한 피해를 준다. (최대 방무 100%)

기본으로 등록하면 2회 사용가능.

무시무시한 기운(물리) : 1321%

우도쾅 폭발(물리) : 1406%  슈플렝처럼 중첩 가능

구석에서 사용 시 적이 뜨지 않는 한 풀타. 풀타 12454%


[오마주],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몽둥이에 불가해] 적용 후


묵직 우도쾅 펀치 (소모 mp 176/재사용 시간 10.2초)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10%의 방어력을 무시한 피해를 준다. (최대 방무 100%)

3회 사용 가능

무시무시한 기운(물리) : 1453%

우도쾅 폭발(물리) : 1546%  슈플렝처럼 중첩 가능

구석에서 사용 시 적이 뜨지 않는 한 풀타. 풀타 13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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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직 라비옥 (소모 mp 240/재사용 시간 25.2초)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크뎀이 2%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지속시간 20초) (최대 크뎀증 20%)

옥덩이(물리) : 2017% 연타  거대 목각 상대로 평균 5타 10087%, 어문 상대로 11타 22191%


[오마주],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몽둥이에 불가해] 적용 후


묵직 라비옥 (소모 mp 211.2/재사용 시간 15.3초)

2회 사용 가능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크뎀이 2%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지속시간 20초) (최대 크뎀증 20%)

옥덩이(물리) : 2218% 연타  거대 목각 상대로 평균 5타 11093%, 어문 상대로 11타 24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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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직 체인지 라비옥 (소모 mp 240/재사용 시간 25.2초)   [노체인지 힘의 격류의 mp소모 20% 감소없이 소모 mp가 240 이다.]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크뎀이 2%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지속시간 20초) (최대 크뎀증 20%)

옥덩이(물리) : 1429% 연타  되돌아오지 않고 지나가기만 할 때 거대 목각 상대 평균 5타 7149%, 풀타 시 34318%

지형에 옥덩이가 걸릴 때가 있다.


[오마주],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몽둥이에 불가해] 적용 후


묵직 체인지 라비옥 (소모 mp 211.2/재사용 시간 15.3초)

2회 사용 가능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크뎀이 2%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지속시간 20초) (최대 크뎀증 20%)

옥덩이(물리) : 1572% 연타  되돌아오지 않고 지나가기만 할 때 거대 목각 상대 평균 5타 7864%, 풀타 시 24타 37749% 

잘 밀리면 옥덩이 한개당 5번은 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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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 믹스시스
(소모 mp 300/재사용 시간 22초)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피해량이 1% 증가한다. (최대 피해량 10% 증가)

필살 펀치(물리) : 1279% 연타  14타 풀타 시 17908%


[오마주],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몽둥이에 불가해], 센티멘탈 포인트 피해량 10% 적용 후


유용 믹스시스 (소모 mp 264/재사용 시간 13.4초)

2회 사용 가능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피해량이 1% 증가한다. (최대 피해량 10% 증가)

필살 펀치(물리) : 1547% 연타  14타 풀타 시 21668%

사용 후 [이젠 괜찮아!] 버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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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라비 썬더 (소모 mp 200/재사용 시간 15초)

이 스킬은 센티멘탈 포인트 소모 갯수에 따라 타격수가 변한다.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최대 피해량 15% 증가)

필살 콤보(물리) : 1251% 연타  

센티멘탈 포인트 (0~4개) : 9타 타격 11264% x (1.00 + 0.015 x 0~4)

센티멘탈 포인트 (5~9개) : 13타 타격 16270% x (1.00 + 0.015 x 5~9)

센티멘탈 포인트 (5~9개) : 19타 타격 23780% x 1.15 = 27347%


[오마주],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몽둥이에 불가해] 적용 후


강화된 라비 썬더 (소모 mp 176/재사용 시간 9.1초)

2회 사옹 가능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최대 피해량 15% 증가)

필살 콤보(물리) : 1376% 연타  

센티멘탈 포인트 (0~4개) : 9타 타격 12390% x (1.00 + 0.015 x 0~4)

센티멘탈 포인트 (5~9개) : 13타 타격 17897% x (1.00 + 0.015 x 5~9)

센티멘탈 포인트 (5~9개) : 19타 타격 26158% x 1.15 = 30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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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직 트로피칼 팡야
(소모 mp 300/재사용 시간 20.4초)

지면 강타(물리) : 3659%

트로피칼 구슬(물리) : 296% 연타  구슬이 한번에 가로로 4개씩 두번 나와서 8개 나온다. 구슬한개당 최대 18타 가능하다.

적의 가로 길이가 길 수록 동시에 맞는 구슬 수가 증가하고 적의 세로 길이가 길 수록 구슬 당 맞는 타격 수가 증가한다.

총 퍼뎀 46375%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적용 후 재사용 시간 12.4초

+) 적의 아래층에서 사용하면 지면 강타는 안맞는다.

구슬 범위의 위쪽이 타격 수가 더 많다. = 한층 아래에서 쓰면 타격 수가 많다.

거대 목각 상대로 최대 구슬 3개씩 6개, 평균 2개씩 4개 맞출 수 있다. 그 때의 구슬 타격 수는 각각 86번/62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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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직해진 스크류 펀치 (소모 mp 200/재사용 시간 15초)     이위 강렬/초월 스킬 중에서 아작아작 사그락에 이은 구데기 스킬. 하지만 만퍼는 넘는다.

스크류 펀치(물리) : 1742% 연타   풀타 최대 6타 10454%   로우한테 써야 6타 맞고 대전에서 실제로 써보면 3~4타만 맞는다.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적용 후 재사용 시간 9.1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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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블랑 (소모 mp 300/재사용 시간 22초)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피해량이 1% 증가한다. (최대 피해량 10% 증가)

군밤권(물리) : 2139% 연타  돌진거리가 상당해서 거리를 두고 써야하는 스킬. 돌진 데미지가 있지만 정말 데미지가 낮다.

로우가 x축 평행할 때 2타 맞고 발판 위에 있을 때 3타 맞는다. 4278~6417%

거대 목각이 5타 맞는다. 10695%

어문 상대로 최소 17타는 맞는다. 36363%


[오마주], [해방된 의지 : 럼블 펌], [몽둥이에 불가해], 센티멘탈 포인트 피해량 10% 적용 후 


몽블랑 (소모 mp 264/재사용 시간 13.4초)

2회 사용 가능

사용 시 센티멘탈 포인트 모두 소모하고 1포인트 당 피해량이 1% 증가한다. (최대 피해량 10% 증가)

군밤권(물리) : 2588% 연타  돌진거리가 상당해서 거리를 두고 써야하는 스킬. 돌진 데미지가 있지만 정말 데미지가 낮다.

로우가 x축 평행할 때 2타 맞고 발판 위에 있을 때 3타 맞는다. 5176~7764%

거대 목각이 5타 맞는다. 12940%

어문 상대로 최소 17타는 맞는다. 43999%

사용 후 [이젠 괜찮아!] 버프 적용



+ 빼먹은 스킬  (쿨가속화 제외 표기)

묵직 빙글빙글 펀치 (mp 200/16.8 s)

주먹을 빙글빙글 돌리면서 데미지를 주며 기를 모으고 전방에 펀치가 아니라 원형 다단 히트 범위 공격하는 스킬.

차징 동안 좌우 이동이 가능하다. 걷기 속도랑 비슷하다.

차징 동안 무적, 혹시 했는데 대전도 무적 (???)   다른 특성은 쿨타임 70%다.  대전 펀치 데미지만 묵직 노차징 2799%, 차징 3639%

3초이상 차징 시 데미지 30%증가. 

빙글빙글(물리) : 433% 연타    스킬의 데미지 30%증가는 안받음. 적을 끌어들인다.

펀치(물리) : 1627%   30% 데미지 증가가 적용된다. 적을 끌어들인다. 6타.

차징없이 빙글빙글 최소 4번 + 펀치 = 11494%

3초 차징 시 빙글빙글 최소 약 7번 + 펀치(뎀증 30%) = 15721% (펀치 데미지만 12690%)




강화된 핑퐁 (mp 200/14 s)

큰 퐁이 타격되면 작은 퐁이 2개 나온다.  작은 퐁은 유도 기능 없음.

큰 퐁(물리) : 650% 연타

작은 퐁(물리) : 222%

목각 하나만 있을 때 사용 = 14061%






+) 시전 시간, 패시브 오마주 쿨감


-동속 증가 0% 기준입니다.

-시전시간은 스킬을 쓰기 위한 모션에 걸리는 시간을 쟀습니다. 스킬의 타격 시간은 스킬에 따라 시전시간과 같거나 더 길거나 짧은 것도 있습니다.




슈플렝   시전시간 약 1.3초

첨벙첨벙   시전시간 약 3초

아작아작 사그락   시전시간 약 1.4초

우도쾅 펀치   시전시간 약 1.2초

빙글빙글 펀치   3초 차징 시 시전시간 약 4.5초, 최대 차징 시 시전 시간 약 6.5초 (???)

핑퐁   시전시간 약 1.5초

만능 주머니샤   시전시간 약 5.1초

라비옥   시전시간 약 1.3초

체인지 라비옥   시전시간 약 1.8초

믹스시스   시전시간 약 3.3초

라비 썬더    시전시간   센티멘탈 포인트 0~4개 소모 - 약 3초,  센티멘탈 포인트 5~9개 소모 - 약 5초, 센티멘탈 포인트 10개 소모 -약 6.5초

트로피컬 팡야   시전시간 약 2.2초

스크류 펀치   시전시간 약 1.8초 (공중에서 떨어지는 시간 제외)

몽블랑   시전시간 약 1.7초
                


패시브 오마주 - 커맨드 발동 스킬 사용 시 모든 스킬 쿨타임 5초 감소  (커맨드 발동 스킬 : 우도쾅 펀치, 라비옥, 믹스시스, 라비 썬더, 몽블랑)

전용 슬롯에 등록하여 쿨타임이 멈춰있는 커맨드 발동 스킬을 오마주의 효과로 쿨감 불가능. 

전용 슬롯 스킬 횟수를 다 쓰고 재사용 시간이 흐를 때는 쿨감가능.

커맨드 스킬을 전용 슬롯에 등록해도 초월칸 효과로 쿨감이 된다.

내부 쿨없다.

한번 등록한 스킬은 한번만 쿨감이 된다. (우도쾅 펀치 횟수가 3회일 때 처음 쓴 1회에만 5초쿨감이 발동된다. 3번 연속 써도 15초가 아니라 5초만 쿨감된다.)
(첨벙첨벙쓰고 우도쾅-라비옥을 한번씩 쓰면 첨벙첨벙은 10초 쿨감)


쿨타임 관리하려면 전용 슬롯의 스킬을 빨리 빨리 쓰는게 좋다.




이위는  체인지 우도쾅을 빼면 노전직 스킬 포함한 모든 강렬/초월 스킬들이 스킬 자체만으로도 10000%를 넘을 수 있습니다.

쓴 퍼뎀은 [이젠 괜찮아!]를 적용하지 않은 값입니다. 적용값은 퍼뎀 곱하기 1.15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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