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님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던전

[GM리엘 인증] 마스터로드-정령들의 성소 [5]

2020-01-16 오후 01:12
조회수 : 3848
솔레스
ReiNell
들어가기에 앞서, 마스터로드-정령들의 성소는 한명한명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시 됩니다.

헬 기준 제한 전투력은 600,000 이지만  어느정도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1,500,000~ 정도?의 전투력이 요구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 의견)



1. 핵심 요소


"정령들의 성소"에서는 벤투스는 항상 오라를 두르고 있습니다

녹색오라 / 파란색오라 로 구분하며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와 동일한 색상을 지니는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기운 버프는 게임이 시작하게 되면 무작위로 선택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 게임 시작할 때 탈것을 타면 버프가 자동으로 획득되지 않는 경우도 있음)

플레이어는 벤투스가 공격한 화살(;잔상)을 피격하는것으로 버프의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벤투스가 발사하는 화살의 색상이 다릅니다.

이 화살들이 터지고 난 후 잔상이 생기는데, 이 잔상에 닿게되면 플레이어는 해당 색상에 맞는 버프로 변합니다.


벤투스가 일정 지역에 폭발하는 공격을 하게 되는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잔상에 닿으면 해당 색상에 맞는 버프로 변화합니다.



2. 유도기
일정 시간마다?(정확하지 않음) 2명의 플레이어를 쫓아다니는 화살 2개를 발사합니다.
(1명만 살아있는 경우 화살은 1개만 날아옵니다)

유도 Ai의 경우 얼어붙은 물의 신전 보스방에서 유도되는 얼음덩어리와 비슷합니다.

다만, 이 화살에 맞으면 거의 즉사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데미지를 갖추고 있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3. 벤투스 필살기

무작위 장소에 화살을 발사하는 공격을 8번 진행한 뒤 즉사기를 시전합니다. (즉사기 시전 후 그로기)

(뒤쪽 화살의 개수를 보고 남은 공격이 얼마나 남았는지 파악할 수 있음)

한번 공격할 때마다 일반화살 / 파란색화살 / 녹색화살을 발사합니다.


★즉사기 파훼 방법

벤투스가 한번 공격할 때마다  랜덤한 장소에는 일반화살이, 각 플레이어에게는 파란색 화살녹색 화살이 발사됩니다.

두 플레이어에게 발사되는 화살이 겹치게 하면 그 장소에 보호막(;보호구역)이 생성되며


화살을 2번 더 겹치게 하면 그림과 같은 보호막이 형성됩니다.
(그림 참조)  

[요약 : 두 화살을 같은 장소에 3번 겹치면 생존.]

이 때, 같은 장소에 화살을 충분히 겹치지 않으면 보호구역이 생긴다 하더라도 데미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

수정사항, 오타 및 지적 받습니다

-------------------------

+ 2명 중 1명이 죽게된 상태로 필살기에 진입하게 되는 경우, 죽은 유저자리에 화살이 날아오게 됩니다.
  따라서 살아있는 1명이 죽은 유저 자리로 이동하여 무적구역을 생성하면 됩니다.


+ 정확하지 않은 사실(참조만 하세요) - 2명이 게임에 입장했지만 플레이 도중에 1명이 나가는 경우, 필살기 시전 시 8번의 공격을 하지 않고 곧바로 즉사공격을 하는 경우가 있음
                                                    탈것을 탄 채로 1페이즈 진입을 하는 경우, 자동으로 녹색/파란색 버프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음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