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님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캐릭터

[당일완성] 아이샤 오즈 소서러 완벽하진 않은 공략 [2]

2019-08-14 오후 10:34
조회수 : 6014
가이아Lv. 99
속깎
안녕하십니까 현재 오즈로 투력 121만을 담당하고있는 전닉 향밈, 현닉 속깎입니다 .
많은 아이샤 유저분들이 현재 메타몽에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오즈 캐릭터의 공략을 적게 되었네요.
일단 간단하게 목차를 나눕시다.
1.레이드 시너지 정리

2.레이드 투력캐로 갈때의 공략

3.각종 스킬트리

1. 레이드 시너지로써는 우선
 

보시면 아시다시피 물공과 마공을 같이 올려주면서 파티원의 동속, 점프력, 이동력까지 올려주는 하이브리드형 버프입니다.
덕분에 마공팟과 물공팟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갈 수가 있죠.



두번째로는 속성 저항력 감소 일명 속깎 시너지로 팬텀 브리딩이 있습니다. 기본 속깎은 -125이며 성능 증가를 찍었을시 -167가량 속성저항력 감소가 됩니다.



웃음 시너지인 다크웹입니다. 이거 레이드에서 쓰면 파티원에게 온갖 관심을 받을수가 있어요..ㅎㅎ



그리고 마법방어력 감소 20%가 있죠. 하지만 3차 패시브중에 오즈의 꿈이란 패시브를 통해 마법방어력 감소가 50%로 변경이 됩니다. 생각외로 꿀인 스킬이죠.

2. 레이드 공략

오즈는 레이드를 갈 때에 필수적으로 들고가야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팬텀 브리딩, 가속의 문장 , 쁘띠 앙고르( 마공팟 한정 필수 ) 이 3개의 스킬은 들고가셔야합니다.

위에서도 나와있듯이 시너지 스킬들이기에 도움이 되고자 들고가는 스킬들입니다.

오즈는 기본적으로 쿨타임이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높은 편인데 , 이걸 커버할수 있는게 오즈의 꿈 패시브입니다.

앙고르 관련 스킬 사용시 모든 스페셜 액티브의 쿨타임이 10% 감소합니다.

이걸 이용해 팬텀 브리딩과 어비스 필드, 플라즈마 커터를 쿨타임을 감소시키면서 사용하는것이죠.

자세한 스킬트리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일단 각종 페이즈가 넘어갈때마다 보스에게 빠르게 다가가서 팬텀 브리딩을 사용하세요. 빙결캐릭터들이 좋아합니다.

두번째로는 가속의 문장을 딜러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후로는 팬텀 브리딩을 쿨타임이 되는대로 사용하면서 문장의 지속시간이 끝나기전에 문장을 다시 써주시는것 외에는 딱히 없어요.

앙고르 관련 스킬들을 쓰면서 최대한 쿨타임을 줄이고 각종 스킬들을 사용하여 각성구슬을 채우며 버티시면 됩니다.

3. 스킬트리

이부분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각자 알맞게 바꾸어 사용하시길바랍니다.



레이드용 스킬트리입니다.

에이징을 사용하지않고 거스트스톰을 채용한 이유는 딜레이차이때문에 넣은거예요..

플커와 어비스필드가 주력스킬입니다.

밀리언즈 - 사악한

팬텀 브리딩 - 확인사살2

다크 클라우드 - 강화된

거스트 스톰 - 강화된

플라즈마 커터 - 묵직한

어비스 필드 - 가속화된

섀도우 바디 - 가벼워진

쁘띠 앙고르 - 저는 집요한을 찍었습니다. 취향에 따라 극대화된도 좋습니다.

가속의 문장 - 확인사살1

텔레포트 - 가벼워진




일반 던전입니다.

초월칸에 다크 클라우드를 넣은 이유로는 일단 딜이 나쁘지않게 나오면서 나름 맵쓸기라 채용했습니다.

에이징은 가끔 버그로 인해 구석에 들어가면 반대로 빼지 못하기에.. 그냥 일반칸에다가만 채용했습니다.

추가적인 특성은 에이징밖에 없으므로..

에이징 - 가벼워진



이상으로 조금 많이 부족한 오즈 간단한 레이드 공략이었습니다.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말해주세요. 추후 수정하겠습니다.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