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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둠브 사용 설명서 ~절망편~ [9]

2019-01-24 오후 07:51
조회수 : 2441
가이아Lv. 99
프로한입러
※주의※
이 글은 둠브가 강캐인줄아는 썬팡이같은 친구들을 위해 쓰는 글이다. 나무위키 **말고 이거나 봐라.

패시브 스킬

 
나소드 아머 모드 - 배틀 기어
효과 : 나소드 아머 콤보 데미지 +100%
       구성 모드(각성)시 사용 DP-25%
       구성 모드 전환시 추가 변이포인트 획득확률+50%
나소드 아머 콤보 사용법 : zzzz,xxx,zzzx,xxz~z,→→zzz,→→xxx,→→↗zxx(zzxx),→→↗xx 이후 z혹은 x를 눌러 사용.(각성시)

나소드 아머 콤보 커맨드는 모두 알거라 믿는다. 효과만 보면 데미지 증가가 있어 좋아보이지만 실상 열어보면 써먹을거라곤 각성시 사용DP-25%밖에 없는 하자 패시브다. 우선 던전에선 아머콤보를 쓸일이 3차 이후의 플라즈마 강화 버프유지용 첫타밖에 없으며 대전에선 빛 저항님의 스턴시간 감소로 인해 아머콤 첫타 스턴이 광속으로 풀리며 제 엉덩이를 때려주십시오 하며 들이미는 짓이나 다름없기때문이다. 그나마 위안이라면 각성시 사용DP감소가 면류관을 껴도 어느정도 상쇄가 된다는것. 하자 패시브 5형제의 첫번째 타자이다.



면류관 미착용 각성시 소모 DP량 (노장기준)

면류관 착용 각성시 소모 DP량 (노장기준)

각성시 소모 DP량은 기본50이다. 면류관을 꼈음에도 불구하고 미세하게 소모량이 적어진것을 볼수있다.


초월자의 신체 
효과 : 나소드 아머 콤보 사용시 몬스터의 가드와 방어력을 무시(18%확률)
       나소드 아머 콤보 적중시 변이포인트 +1(100%확률,내부 쿨타임 3초)

하자패시브 2번 타자. 쓰지도 못하는 아머콤보에 가드와 방어력무시라는 절륜한 옵션과 변이포인트 회수를 주어 그럴듯하게 포장만 해놓은 패시브다. 과거엔 이 패시브에 각성시 이동속도 증가가 있었다. 없어졌으니 몰라도 된다. 못쓰는 패시브니까 쿨하게 무시하도록하자.


미립자 폭풍
효과 : 모든 타격에 28%확률로 해당 타격의 10%에 해당하는 미립자폭풍이 발생
       모든 피격에 12%확률로 해당 타격의 10%에 해당하는 미립자폭풍이 발생
       다운 수치 25%감소

그나마 남아있는 패시브중 하나. 툴팁이 어려워보이지만 간단하게 말하면 타격시 28%확률로 데미지 1.1배,피격시 12%확률로 데미지10%반사라고 이해하면 편하다. 다운수치감소는 대전에서 소소하게 이득을 볼수도있다.



출력 교환기
효과 : DP 200 이하일 때 DP회복력 +50%
       DP 200 이상일 때 마법 공격력/크리티컬 확률 +10%

둠브를 풀버프 유지하면서 돌릴때 빡빡이가 되는 이유 1번. 다른 캐릭들은 기본으로 주는 마공패시브가 이놈은 조건부 버프로 들어온다. DP가 200이하로 내려가는 그 순간 둠브는 사람모양 오징어에서 그냥 건어물이 되는 수준이니 항상 조심 또 조심하도록 하자.



환상 추적자
효과 : 각성시 소모한 DP의 60%만큼 MP회복
       각성중 입자탄/위상 변화 명중시 아머 콤보로 이행 가능

좋아보이는가? 안좋다. 배틀 기어에서 서술했듯 아머콤은 써먹을 길이 플라즈마 강화밖에 없으며,대전에선 아머콤으로 스턴을 거는 순간 역으로 강x을 당하기에 써먹을 길이 없다. 둠브는 곱게 집에가서 밥을 하도록 하자. 이 패시브의 유일한 존재이유는 마나가 애매하게 모자랄때 각성으로 어느정도 수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하자패시브 3번타자.


해방된 의지 : 루나틱 사이커
효과 : 비각성시 모든 속도 +6%,타격/피격시 DP회복력 +20%
       각성시 크리티컬/극대화 +13%,크리티컬 데미지 +6%

좋아보이는가? 이것도 안좋다. 우선 둠브는 던전 들어가서 각성을 꺼놓을 일이 그리 많지 않으며,각성시 주어지는 크리티컬/극대화 13%가 3애드중 유일하게 점감을 받는 직업이다. 문제는 이것이 둠브에게 그나마 남아있는 패시브라는것이다. 이제 감이 좀 오는가? 당신은 둠브를 해선 안됐다.


에너지 증폭
효과 : 나소드 아머 콤보 사용시 크리티컬 +15%
       보이드 브레이커에 추가 발사체 +2(기본 크기의 50%,25%데미지)
       퀘이크 버스터에 둔화 효과 추가(7초)
       펄스 캐논에 가드무시,추가타 소모자원-5효과 추가
       퀀커러의 비각성 유도체 명중시 15%확률로 변이포인트 +1
       EMP 쇼크의 범위 밖 효과가 25%증가

좋아보이는가? 이것또한 안좋다. 여러가지 잡다하게 달려있지만 건진건 없는 기적의 패시브 되시겠다. 주력기란 주력기는 기적처럼 피해갔으며 나머지 효과들도 강렬라인 강화효과가 대부분이다. 문제는 둠브는 초월라인이라는것. 못쓰는 패시브니까 안열어도 된다. 와! 돈이 굳었다! 하자패시브 4번타자.


끓어오르는 피
효과 : 스킬 명중시 모든속도 +10% / 속성 발동확률 2배
       나소드 아머 베리어 발동시 DP를 소모하지 않음
       파이온 러시의 마지막 타격 범위 1.2배
       슈퍼소닉의 마지막 타격에 스턴 부여
       퀵실버 엑셀이 지나간 자리에 자기장 설치(경직x)
       변이포인트 사용시 크리티컬 데미지 +5%(3중첩,지속시간 10초)

이 패시브에서 우리가 사용가능한 효과는 하나뿐이다. 스킬 명중시 모든속도 +10%와 속성 발동확률 2배. 아머 베리어 발동시 소모DP가 없어지는 효과로 킹갓겜 엘소드의 버그덕에 적용이 됐다 안됐다 한다. 크리티컬 데미지 효과는 변포 회수가 불가능하기에 사용할수없고,스킬 추가효과는 던대전 모두 쓸모가없다. 하자패시브 5번타자이자 하자패시브중 그나마 던전에 도움이되는 패시브.


플라즈마 강화
효과 : 나소드 아머 콤보 사용시 물리/마법 공격력 +5%(5중첩,지속시간 20초)
       나소드 아머 콤보 명중시 사용한 DP의 20% 회수
       최대 MP +100

아머콤의 유일한 존재이유. 둠브에게 아머콤이 존재하는 이유는 이 패시브의 물마공 증가 버프를 활성화하기 위해서이다. 문제라면 다른 캐릭은 조건만 만족하면 터지는 버프가 이놈은 스킬 사용후 아머콤을 땅에 내려찍어야 켜진다는것. 이 점은 둠브가 3던 3페에서 뭣만하면 디벞에걸려 골골거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또한 최대 MP를 100늘려주어 둠브의 운영에 소소하게 도움이 되는 패시브. 그래봐야 둠브가 허접 스레기라는 사실은 변하지않는다. 다들 가서 아인이나 하라구!

     
특화
효과 : 물리/마법 공격력 +10%
       물리/마법 방어력 +10%
       기본HP +10%

둠브의 하나뿐인 빛과 소금같은 패시브. 이거 없으면 둠브는 건어물 미만의 스레기가된다. 둠브에게 남은것은 깡딜 하나뿐인데 이게 없으면 깡딜이 약해진다. 뭔짓을 해서라도 열어라.


강인한 스킬


에너지 붐(마법) MP 100
데미지 계수 : 2502%(던전)

               1000%(대전)
변이포인트 사용 효과 : 사거리/크기 40%증가

비각성 사용시 DP +20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특성 : 데미지 1.3배 / 타격시 상대 MP -20

진 효과 : 데미지 1.2배

길을 따라가는 구체를 발사한다. 위/아래로 꺾이는 길도 따라가며 초반 애드의 필드쓸이를 담당하는 스킬. 둠브는 못쓰니까 냅둬도된다. 대전에서는 타격시 MP -20특성을 이용해 상대에게 빡침을 유도할 수 있다.


파티클 프리즘(마법) MP 120
데미지 계수 : 2510%(던전)

               845%(대전)
사용 효과 : 범위 안의 적을 6.9초간 동작속도를 제외한 모든 속도를 69% 감소시킨다.
변이포인트 사용 효과 : 감소율이 81%로 증가

비각성 사용시 DP +24

특성 : 공격범위 1.2배 / 쿨타임 20% 감소

진 효과 : 데미지 1.2배

과거엔 각성시 딜레이가 없는 애드의 딜레이를 책임지는 스킬이었으나 너프로 인해 딜레이 타임이 줄어든 이후 버려진 스킬. 던전은 물론 대전에서도 잘 쓰이지 않는다. 이거 쓸거면 차라리 입자탄을 쏘도록 하자.

펄스 캐논(마법) MP 120
데미지 계수 : 한 발당 144%(던전)

               한 발당 121%(대전)

비각성 사용시 DP +24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특성 : 데미지 1.2배 / 소모 MP -20%

진 효과 : 데미지 1.1배,시전속도 1.3배

기본 4발을 발사하며 스킬키 유지시 최대 4발을 추가로 발사할 수 있다. 특이사항으로는 각성시 MP가 아닌DP를 소모하며, 추가 발사시 한 발당 25의 MP혹은 DP를 소모한다. 추가로 쏴봐야 데미지는 구리기 그지없으며 주 사용목적은 대전에서 8발을 발사하는동안의 무적시간을 통한 버티기다. 던전은 안쓴다.


퀵실버 엑셀(마법) MP 80 / DP 10
데미지 계수 : 돌진 51% 연타(던전)
               마지막 타격 842%(던전)

               돌진 19% 연타(대전)
               마지막 타격 303%(대전)

역주행 : 돌진 도중 스킬키 재입력시 반대 방향으로 이동(MP 10 소모)

각성중엔 사용 DP의 20%만 소모

변이포인트 소모 효과 : 마지막 타격 명중시 나소드 아머 콤보로 이행 가능(각성시)

특성 : 100%크리티컬,데미지20%감소 / 소모 자원 20%감소

진 효과 : 각성 도중 역주행시 변이포인트가 없어도 아머 콤보로 이행 가능

둠브가 대전에서 사용할수있는 몇 안되는 선타기. 돌진 도중 약한 흡입 판정이 있다. 돌진거리를 이용한 개돌 플레이에 주로 이용되며 상대가 걸리면 그대로 패줄수 있는 기술이다. 그래봐야 던전에서 잘 안쓰이는건 똑같다. 도주기로도 이용 가능하며 역주행 시 상대가 저멀리 날아가는 버그가 있다. 와! 버그 갓겜! 그리고 나무위키 가보면 이걸 이동기라고 써놨는데 이동기처럼 쓸수 있을뿐이지 이동기 아니다. 후딜 길어서 이거 쓰는거보다 사이킥스톰 켜고 달리는게 더 빠르다.


파이온 러시(마법) MP 100 / DP 30
데미지 계수 : 1,2타 1084%(던전)
               3타 2826%(던전)

               1,2타 392%(대전)
               3타 1020%(대전)

각성중엔 사용 DP의 20%만 소모

변이포인트 소모 효과 : 데미지 10%증가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특성 : 소모 자원 20%감소 / 쿨타임 20%감소

진 효과 : 데미지 20%증가

둠브의 1필들 중 유일하게 딜링에 이용 가능한 스킬. 대전에서도 적은 마나로 높은 데미지를 우겨넣기 위한 스킬로 채용되기도 한다. 의외로 돌진거리가 긴편이며 모든 1필중 데미지 계수로는 최상위권에 위치한 스킬이다. 그래봐야 사용자가 둠브라 빛이 바랜다. 몇몇 사람들은 이 스킬만 보고 강인 둠브라는 행복회로를 돌릴수도 있지만 그 회로는 잘못된 회로다. 타기전에 얼른 꺼라.


강렬한 스킬


보이드 브레이커(마법) MP 200
데미지 계수 : 블랙홀 89%(던전)
               폭발 1181 연타(던전)

               블랙홀 21%(대전)
               폭발 298% 연타(대전)
비각성 사용시 DP +40

변이포인트 사용 효과 : 개당 데미지 15% 증가(최대 2개 소모)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특성 : 100%크리티컬,데미지20%감소 / 데미지30%감소,연타력 약 2배로 증가

진 효과 : 데미지 20%증가

구체를 날려 사거리 끝에서 폭발시킨다. 사거리가 짧은 편이지만 벽을 통과하지 않으니 구석에서 사용시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그래봐야 시전이 느려서 던전에선 잘 안쓰인다. 대전도 동일. 데미지는 꽤나 높으니 초반 육성시 급한대로 사용할 수 있다.


퀘이크 버스터(마법) MP 150 / DP 40
데미지 계수 : 충돌 237%(던전)각성시 320%
               폭발 3958%(던전)각성시 5354%

               충돌 90%(대전)각성시 121%
               폭발 1507(대전)각성시 2039%
각성시 사용 DP의 20%만 소모

변이포인트 사용 효과 : 1개 사용시 데미지 증가 10%,2개 사용시 추가로 MP 25 회수

특성 : 데미지 20%증가 / 소모 마나 +40%,던전 기준 방어력 50%(대전 25%)무시

진 효과 : 데미지 +20%

사이킥 트레이서로 전직시 가장 먼저 배우는 스킬이다. 캐릭터의 대각선 아래로 에너지 탄을 쏘아내 바닥에 닿을 시 폭발이 일어나는 구조로 폭발은 길을 따라 일정 거리를 움직인 후 사라진다. 몬스터의 바로 앞 바닥에 쏜다는 생각으로 운영하면 된다. 시전이 느려서 맞출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각성시 계수가 오르는 특징이 있으며 시전속도 또한 느려진다. 생각 잘해서 쓰기 바란다.


사이킥 스톰(마법) MP 150 / DP 30
데미지 계수 : 타당 566%(던전) 0.8초 지속

               타당 163%(대전) 0.8초 지속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변이 포인트 사용 효과 : 한개당 지속시간 0.245초,크기 33%증가 (최대 3개)

사용 효과 : 동작/점프 속도 20%증가,이동력 50%증가(30초)
             타격시 178%(대전 51%)추가타격 발생(이동속도를 15%감소시킴,1초지속)

특성 : 데미지 20% 증가 / 소모 MP +30%,방어력 50%(대전25%)무시

진 효과 : 변이포인트의 효율이 1.05배로 증가

둠브가 항상 유지해야 하는 이동 속도 버프기. 데미지는 둘째쳐도 버프가 매우 절륜하여 쓰지 않고는 못베기는 성능이다. 또한 둠브의 주력기중 하나인 슈퍼소닉의 시전시간을 줄여주는 동작 속도 버프가 있기때문에 상시 유지해야 한다. 이 버프가 풀리는 순간 둠브는 바닥에서 기어다니게 된다. 곱게 유지하도록 하자.



EMP 쇼크(마법) MP 200
데미지 계수 : 4784%(던전)

               868%(대전)
비각성 사용시 DP 40회복

사용효과 : 타격된 적의 MP -56,모든 스킬 쿨타임 +10.4초(최대 쿨타임을 넘지 못함)
            타격 범위 밖의 적에게도 50%의 효과 적용(제한 있음)

특성 : 범위 1.1배 / 소모 자원 -20%

진 효과 : 데미지 +20%

던전에선 별 볼일 없고 대전에서 MP -56과 쿨타임 증가를 노리고 사용하는 스킬. 대전에서 이거 하나만 잘써줘도 0.8인분까진 가능하다. 바꿔말하면 던전돌거면 안열어도 되는 스킬.


퀵실버 스트라이크(마법) MP 150 / DP 40
데미지 계수 : 첫타 3757%(던전)
               연타 133%x6(던전)MP -3효과
               폭발 284%x6(던전)
               막타 2028%(던전)

               첫타 1074%(대전)
               연타 38%x6(대전)MP-3효과
               폭발 80%x6(대전)
               막타 588%(대전)

변이포인트 소모 효과 : 개당 데미지 5%증가 (최대 3개)

특성 : 소모 MP +30%,방어력 50%(대전25%)무시 / 데미지 +20%

진 효과 : 연타에 MP-2증가

둠브의 서브딜링 스킬로 사용되던 스킬이지만 시전시간이 너무나도 긴 나머지 버려진 스킬. 써도 되지만 안써도 된다. 대전에서도 안쓰는 스킬.


초월한 스킬


파티클 엑셀레이터(마법) MP 230 / DP 60
공격력 계수 : 4119%(던전)

               885%(대전)

사용 효과 : 타격시 4초간 스턴

변이포인트 사용 효과 : 개당 데미지 5% 증가 (최대 4개)

특성 : 범위 1.3배 / 공격력 1.44배,쿨타임 1.2배

진 효과 : 소모 MP -20,쿨타임 -5초

애드의 과거의 영광을 상징하는 스킬. 꾸준한 너프를 통해 2000%의 계수와 20%의 변이포인트 데미지 증가율을 잃었고 남은거라곤 동작속도의 영향을 받아 빨라질수 있는 발동속도뿐인 스킬이다. 안그래도 먹고살기 힘든데 이거까지 너프먹여서 밥줄스킬이 두개가 된 둠브는 울며 겨자먹기로 이거 써**다. 동신이형 보고있지?


뉴트란 밤(마법) MP 300
데미지 계수 : 이펙트 범위 내부 1032%(1타)+459%연타(던전)
               이펙트 범위 외부 459%연타(던전)
               
               이펙트 범위 내부 234%(1타)+104%연타(대전)
               이펙트 범위 외부 104연타(대전)

비각성 사용시 DP 60회복

나소드 아머 콤보 연계 가능

특성 : 소모 자원 -20% / 데미지 +20%

진 효과 : 데미지 +20%

저 이펙트 내/외부 데미지는 별게 없다. 이펙트 안에 빨려들어오면 툴팁에 적힌 데미지를 다맞고,이펙트보다 약간 밖의 적은 외부 데미지만 들어간다. 즉 최대한 안으로 빨려들어오게끔 쏘면 된다는것. 흡입력이 매우 강해 대충 쏘면 다 빨려들어온다. 템 약한 둠브들이 광맥에 갈수있는 이유. 다 빨아들여와서 팀원들이 정리하기 쉽게 만들어준다. 템이 약하다고? 이거끼고 뉴밤토템해라. 딜은 안나올지언정 돌수는 있다.


스테이시스 필드(마법) MP 300
데미지 계수 : 발동854%(던전)
               방출6207~9311%(던전)

               발동259%(대전)
               방출1893~2839%(대전)
               
               충전시간 15초

최대 범위 증가량 : 150%

비각성 사용시 DP 60회복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특성 : 소모자원 -20% / 범위 +30%

진 효과 : 충전 시간이 20초로 증가

던전 둠브의 꿈과 희망. 넓은 범위에 자기장을 방출하여 타격하는 스킬로 타격/피격시 충전된다. 최대 충전시 범위 증가량 150%,데미지 9311%의 절륜한 스킬. 여기까지가 희망편이다. 절망편은 발동시 모션이 동작속도 옵션이 적용되지 않아서 켜는 순간 약 3초간 아무것도 못하게되며 충전방식이 타격/피격이 따로 계산된다. 즉 풀충전을 하려면 맞으면서 동시에 때려**다는것. 거기다 충전할 시간도 없다. 즉 대부분의 방출 데미지는 6207%라는것. 이걸로 잡몹정리를 못한다면 당신은 뉴밤쓰는 기계가 되어**다. 열심히 노력해서 스필로 잡몹정리가 가능하게 되길 빌겠다. 또한 충전시간 내에 발동 실패시 일정 마나를 회수한다. 얼마 안주니까 회수해서 이득볼생각말고 곱게 터트리도록하자.


퀀커러(마법) MP 230 / DP 60
데미지 계수 : 비각성 440% x 12(던전)
               각성 55% x 8 + 6159%(던전)

               비각성 172% x 12(대전)
               각성 18% x 8 + 2112%(대전)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각성시 소모 DP량의 20%만 사용

변이 포인트 사용 효과 : 사용한 갯수만큼 비각성 타격 발생(최대 3개)

특성 : 100% 크리티컬,데미지 -20% / 데미지 1.44배,쿨타임 1.2배

진 효과 : 쿨타임 33%감소

오래전 루사의 영광을 상징하는 스킬이자 현 둠브의 애물단지. 안쓰자니 아쉽고 쓰자니 성능이 애매한 스킬이다. 아직도 이게 주력기인줄 아는 엘틀딱들이 있는데 그건 박정희가 아직도 대통령이라는것과 같은소리다. 현 주력기는 스필이니 이거 뎀증할 생각말고 곱게 스필을 하도록 하자. 비각성 타격은 유도체인데 유도체 AI가 매우 구리니 쓸생각은 곱게 접는게 낫다. 마찬가지의 이유로 변이포인트 사용도 하지 않는게 좋다. 제발.


슈퍼소닉(마법) MP 250 / DP 40
데미지 계수 : 대상 현재 체력의 4%(보스에겐 795%) x 9(던전)
               마지막 타격 5276%(던전)

               대상 현재 체력의 4%(대전)
               마지막 타격 1413%(대전)

각성시 소모 DP의 20%만 사용

나소드 아머 콤보 이행 가능

변이포인트 사용 효과 : 개당 데미지 5% 증가 (최대 3개)

특성 : 소모자원 -20% / 데미지 1.44배,쿨타임 1.2배

진 효과 : 쿨타임 -5초

현 둠브의 보스 전용 결전병기. 보스 한정 12431%의 데미지를 우겨넣어줄수있다. 단점은 일반몬스터에게 사용시 체력의 4% 비례데미지로 들어가기에 얼마나 템이 좋던간에 10대를 모두 때려야 죽일수 있다. 즉 보스 아니면 볼일이 없는 스킬. 대전에선 4%의 비례데미지를 통해 상대에게 뼈아픈 데미지를 줄수있지만 맞아주는 사람이 없다. 곱게 넣어두자. 또한 시전속도가 매우 느린축에 속한다. 동작속도 버프를 통해 시전시간을 줄일 수 있으니 사이킥스톰 버프를 상시 유지하도록하자. 이거 개사기라는애들은 페팬 버닝퍼니셔 보면 기절할거다.



하이퍼 액티브




둠스 데이(마법) MP 300
데미지 계수 : 발동타격 966% 연타(던전)
               블랙홀 타격 990% 연타(던전)
               폭발 타격 2254% 연타(던전)

               발동타격 115% 연타(대전)
               블랙홀 타격 118% 연타(대전)
               폭발 타격 270% 연타(대전)

진 효과 : 데미지 +20%

던전은 물론이고 대전까지 쓰이지 않는 기적의 하이퍼 액티브. 이게 정말 스킬이 맞는지도 의심갈정도로 구린 성능을 자랑한다. 통칭 통돌이,똥스데이등으로 불리우며 하루종일 조롱받는 스킬. 열지마라.


버스트 플라즈마(마법) MP 300
데미지 계수 : 발동 타격 1063% 연타(던전)
               충격파 26325%(던전)

               발동 타격 127% 연타(대전)
               충격파 3159%(대전)

좋아보이는가? 이것또한 구리다. 발동타격엔 블랙홀 판정이 있으며 충격파는 블랙홀 범위보다 약간 좁은 범위에 들어간다. 하지만 둠브의 뒤쪽엔 범위가 거의 없다시피하며 이펙트는 우려먹었고 데미지 또한 구린 기적의 하이퍼 액티브 2호 되시겠다. 열지마라. 돈아깝다.


여태까지 둠브의 현실과 스킬들을 알아보았다. 마음같아선 액티브까지 정리해주고 싶지만 이미지 30장의 벽에 가로막혀 액티브의 현실을 알리지 못하는게 통한스러울뿐이다. 태보하면서 글 썼으니 질문과 태클,시비 또한 태보하면서 해주기 바란다. 절 대 태 보 해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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