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님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던전

데이브레이커로 안식처 그로기패턴 완벽공략 [0]

2019-05-17 오후 12:07
조회수 : 1688
가이아
미씽노
안녕하세요 데브 즐겜유저 미씽노 입니다.
제가 요 최근에 데브로 안식처를 편하게 하는방법이 없을까 한참을 고민하고 실험을 해본결과 해답은 "에이스 인 더홀" 이란걸 알게 되었습니다.

요약을 하자면 이렇습니다.




제 개인 유튜브 내에서 안식처 패턴공략영상 썸네일을 따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1C-ZlUQH7s 참조

-당시 템착용- (에인홀 35%이상뎀증 + 육참엘리트 + 거인화 영약)

안식처에서 최종보스 네피림 로드는 시작과 동시에 왼팔, 가슴, 오른팔 순으로 노란색의 인장을 갖고 태어나는데! 중요한건 저 세개의 인장을 동시에 부숴야된다는 것입니다.
만일 세개중에 하나라도 먼저 부숴진다면.. 네피림 로드는 바로 즉사기를 써버릴것이고, 이때 말려들어가지 않게 주의해야됩니다.
단순히 입에서 내뿜는 빔같은것도 맞으면 상당히 아프지만 그거 아프다고해서 양쪽 모서리에서 궁그닐만 잡고있으면 주황색 유도형 구체가 당신을 계속 괴롭히게됩니다.(마찬가지로 겁나아파요)

-인장이 부숴지는 퍼뎀의 정도-

평균 3000%이상의 스킬 데미지수준이면 인장이 쉽게 부숴집니다. 단 왼팔에서 오른팔까지의 거리가 상당히 있어서 동시에 부수려면 그만큼 리치도 있는 스킬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정도의 3필이면은 인장을 동시에 부숴 그로기 패턴에 들어가기가 쉽습니다.
예를들어 헤르셔의 엔페넌이랄지, 데브의 에인홀같은것이 있겠네요

초반의 공격을 에인 홀을 왼팔 혹은 오른팔에서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첫패턴(손으로 내려치는 패턴을 가볍게 무시)을 피하고, 거인비약을 먹고 에인홀(육참엘리트 이상착용)으로 정확히 반대팔과 가슴의 중앙부에 조준을 하고 쏴버리면 인장이 동시에 부숴져, 바로 그로기패턴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이때부터는 프리딜을 하시면되요)

그로기만 걸리면 그다지 어려운 던전이 아니고, 간간히 드랍되는 강자의 배려는 아주 가치가 높은 아이템임으로 파밍하면서 돈벌면됩니다. 간간히 연습해보세요 저도 아직 완숙단계는 아니지만 그래도 데브는 에인홀 덕분에 죽는거 생각 많이 안하셔도 되요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