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의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공지

(수정) 9/24(목) 베르드 레이드 개선 안내

2020-09-23 06:08
조회수 : 6335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 기타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1)

 

안녕하세요. GM리엘입니다.

 

9/24(정기점검 시 진행되는 베르드 레이드 수정/개선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베르드 레이드 이용 중 버그오류를 발견하신다면 버그 신고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고,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건의게시판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보내주세요 J

버그 신고 게시판 [바로가기]

건의 게시판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야성에 잠식된 백귀의 성]


하드론의 분신의 궁극기 패턴에서 힘을 모으는 중에 빙결에 걸리면 모션이 멈추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하드론이 궁극기 사용 중스테이지가 클리어 되었을 때계속해서 캐릭터를 밀어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하드론이 궁극기 사용 중 스테이지가 클리어 되었을 때,

하이반 스테이지에서도 카메라가 축소된 채로 유지되고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하드론이 간헐적으로 속박류 스킬에 맞으면 고정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비원의 제단]


베르드의 HP 50% 이하로 감소 되어서 하울링을 시전한 이후,

하울링이 유지되는 중간에 추가로 하울링을 시전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베르드가 브레스 패턴을 연속으로 사용하는 빈도가 조정됩니다.

멸렬하는 자의 궁극기 패턴 도중 간헐적으로 구속구가 쉴드를 생성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멸렬하는 자의 궁극기 패턴이 끝난 이후쉴드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멸렬하는 자를 클리어 한 이후남아있던 패턴에 의해 캐릭터가 사망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타]

- 프뤼나움 레이드에서 클라이언트 간 일부 이펙트가 다르게 나타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