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알려진 엘소드의 소식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넥슨, 액션 RPG ‘엘소드’ ‘마계:레이드’ 업데이트

2018-08-03 오전 10:38
조회수 : 2009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 ‘마계:바니미르지역 세 개 던전에 보스 레이드콘텐츠 추가

- ‘보스 몬스터사냥 성공 시 신규 무기 단죄의 불꽃획득 가능

- 9 21일까지 운영되는 ‘엘소드 레스토랑’서 전용 메뉴 주문 시 선물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마계: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다크 엘의 수수께끼를 풀 단서를 찾기 위한 이야기로 꾸며진 마계:바니미르지역에보스 레이드콘텐츠를 도입했다. 이용자는홍염이 울부짖는 탑’, ‘돌아올 수 없는 어둠’, ‘홍염의 요람등 총 세 개 던전에서 아홉 번에 걸쳐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최소 3명부터 최대 8명까지 한 팀을 이뤄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뛰어난 성능을 갖춘 무기단죄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다. 강화 레벨에 따라 새로운 능력이 더해지며 마력을 부여해서 원하는 능력을 추가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1일 싱어송라이터우혜미가 보컬로 참여한 보스 레이드의 테마곡노 원 윌 세이브 유(No One Will Save You)’ 음원도 공개됐다. 차갑고 거친 분위기를 표현한 인더스트리얼 록 장르 음악이다.

 

넥슨은 89일까지 보스 레이드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코보] 완전 회복 포션 50를 지급한다. , 엘리아노드 던전을 클리어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장비와드랍률 50% 메달(1)’ 등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수제버거 가게카퍼룸과 제휴를 맺고 이달 23일부터 9 21일까지엘소드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엘소드 전용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캐릭터 매트와 컵받침 등을 함께 제공한다.

 

엘소드의 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