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알려진 엘소드의 소식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엘소드’ 천상의 낙원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엘리시온’ 오픈

2016-06-17 오후 02:40
조회수 : 4956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 캐릭터 최고레벨 99로 확장, 신규 지역 ‘엘리시온’ 오픈
- ‘천상의 갈림길’ 등 신규 던전 추가로 풍성한 즐길거리 제공
- 86레벨 이상 달성 유저에게 ‘[코보] 만렙 확장 기념 큐브’ 등 아이템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16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천상의 낙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캐릭터 최고레벨을 99로 확장하고, 각종 함정 및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천상의 갈림길’과 ‘아드리안의 궁전’을 공개했다. 또한 신규 지역 ‘엘리시온’을 오픈하고, 새로운 NPC(Non-Player Character)로 ‘촌장 베르나드’, ‘대장장이 듀렌다’, ‘연금술사 휴고’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86레벨 이상 달성 유저에게 레벨업 때마다 ‘[코보] 강화의 부적 랜덤 큐브’, ‘현자의 마법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만렙 확장 기념 큐브’를 지급하고, 적정레벨 던전 3회 이상 클리어 시 99%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코보] 폭풍 성장의 메달’을 선물한다.

 

또 매일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환상의 가루’를 획득할 수 있는 ‘[코보] 꿈에서 본 큐브’를 제공, 이를 모으면 신규 ‘파자마 아바타’로 교환할 수 있다.

 

엘소드 ‘천상의 낙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