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알려진 엘소드의 소식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엘소드’에 나소드의 여왕 ‘이브’, 세이커 가문의 ‘청’ 개편

2015-08-20 오전 10:34
조회수 : 2226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 ‘이브’, 주요 기술 범위, 공격력 상향 및 캐릭터 특성 맞게 외형 개선
- ‘청’, 각성 즉시 ‘캐논볼’ 사용, ‘캐논볼’ 개선으로 스킬 효율성 극대화
- 인기 보이그룹 ‘B1A4’ 캐릭터 추가, 신곡 ‘Sweet Girl’ 무대의상, 춤 구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20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이브’, 청’ 캐릭터를 전면 개편했다.

 

우선 ‘이브’의 ‘마력전환’, ‘섬멸의 문장’, ‘데탈더스트 오라’ 기술의 범위와 공격력을 대폭 상향했고, 캐릭터 특성에 맞게 보다 기계와 같은 눈과 더 또렷한 이목구비 구현으로 무심하고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청’의 경우 각성 즉시 ‘캐논볼’이 모두 충전되며, ‘캐논볼’을 모두 소모하더라도 1발은 항상 유지되고, ‘리로드 캐논’을 통해 회복하는 캐논볼 수 증가, 캐논볼 재장전 개선하는 등 스킬의 효율성을 높였다.

 

넥슨은 캐릭터 개편을 기념해 인기 보이그룹 ‘B1A4’와 제휴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9월 17일까지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 등 ‘B1A4’ 멤버 다섯 명의 캐릭터를 추가하고, 신곡 ‘Sweet Girl’의 무대의상과 춤 동작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게임 속 ‘B1A4’ 캐릭터들의 모습을 스크린샷 혹은 영상으로 촬영해 ‘블로그’ 및 ‘SNS’에 게시한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 외 22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아바타 외형을 등록할 수 있는 ‘구 수영복 마법의 옷장 티켓’, ‘여름 액세서리 마법의 옷장 티켓’, ‘현자의 마법석’을 증정한다.

 

또한 9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프로모션 아바타 티켓’를 지급하고,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전직 변경권’을 증정한다. 매일 특정 시간 동안에는 경험치를 5배, 아이템 획득률이 3배 증가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 중 ‘이브’, ‘청’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각의 캐릭터 별 100명씩 ‘아크릴 스탠드’ 1종을 지급한다.

 

‘엘소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