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알려진 엘소드의 소식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엘소드 겨울 공식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발탁

2015-12-28 오후 01:38
조회수 : 1452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엘소드 신규 캐릭터 ‘로제’ 대표하는 홍보모델로 활동
- ‘트와이스’ 출연한 엘소드 CF 공개, 여거너로 변신해 터프한 매력 발산
- 공식 모델 발탁 기념해 타이틀곡 ‘OOH-AHH하게’ 아바타, ‘사인 CD’ 등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겨울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음악 방송 엠넷(Mnet)에서 진행 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을 통해 결성 된 아홉 명의 걸그룹 ‘트와이스’는 앞으로 CF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엘소드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와이스’가 출연한 엘소드 CF 영상과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 인사말 영상 등을 공개했다. 여거너로 변신한 멤버들은 조신하고 단아한 외모와 달리 터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넥슨은 ‘트와이스’ 공식 홍보모델 발탁을 기념해 ‘로제’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OOH-AHH하게’의 노래와 춤, 의상을 묘사한 아바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트와이스 사인 CD’를 선물한다.

 

엘소드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염홍원 실장은 “엘소드 신규 캐릭터 ‘로제’의 단아하면서도 터프한 매력에 부합해 이번 홍보 모델로 트와이스를 발탁했다”며, “로제와 트와이스 모두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엘소드 겨울 공식 홍보모델 ‘트와이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