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알려진 엘소드의 소식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엘소드 여거너 ‘로제’ 신규 전직 캐릭터 업데이트!

2016-01-04 오후 08:00
조회수 : 1378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 엘소드와 던전앤파이터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로제’ 1차, 2차 전직 캐릭터 공개
- ‘헤비배럴’, ‘스톰트루퍼’ 등 ‘핸드캐넌’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 특화
- 업데이트 기념해 경험치 5배 혜택 및 ‘트와이스 아바타’ 등 풍성한 선물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엘소드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로제’의 신규 전직 캐릭터 2종을 31일 업데이트했다.

 

엘소드 최초의 여거너 캐릭터 ‘로제’는 천계 황도 수비군의 엘리트 전투원으로 ‘리볼버’, ‘오토건’, ‘머스킷’, ‘핸드캐논’ 등 각종 총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엘소드 캐릭터들과는 다른 개성을 가지며, 던파 여거너의 복장과 무기 형태, 스킬 이름, 기본 설정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새롭게 추가 된 ‘로제’의 1차 전직 캐릭터 ‘헤비배럴’과 2차 전직 캐릭터 ‘스톰트루퍼’는 ‘개틀링건’, ‘화염방사기’, ‘레이저 라이플’ 등 ‘핸드캐넌’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 됐으며, 실탄 위력이 강화되어 상황 판단과 스킬 사용 등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한방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일과 3일 접속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 5배 혜택을 제공하고, ‘스톰트루퍼’로 전직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로제 페이퍼 토이’와 ‘넥슨캐시’ 등을 지급한다. 또한 2월 3일까지 ‘로제’ 생성 시 엘소드 공식 홍보모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OOH-AHH하게’의 모션을 구현한 아바타를 선물한다.

 

엘소드와 던파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로제’의 신규 전직 라인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