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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1/31(목) 캐릭터 밸런스 및 대전 개편사항 사전 안내

2019-01-24 오후 07:14
조회수 : 13492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 3:3 데스매치 변경 등, 공식대전의 룰과 관련된 내용이 일부 수정/추가되었습니다.

* 대전 개편사항 - NPC와의 대전과 관련된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GM리엘입니다.

 

1/31()에 적용되는 밸런스 업데이트와 대전 개편사항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이번 밸런스 업데이트에서는 공용 포스 스킬과 일부 스킬의 효과가 조정됩니다.

이 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패치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험가님께서 밸런스 토론장에 남겨주신 다양한 의견과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밸런스 조정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이번 밸런스 업데이트, 혹은 다른 스킬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 계신 모험가님께서는

[커뮤니티 > 밸런스 토론장]을 방문해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엘소드 밸런스 토론장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 아래 내용은 1/31() 정기점검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 안내된 개편 내용은 작업 상황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 특성이 변경되는 스킬의 경우 기존에 선택한 특성이 초기화됩니다.

* Ctrl+F를 통해 캐릭터/전직명을 검색하시면 원하는 정보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 개편 및 프리시즌 진행]

 

▣ 랭크 시스템이 개편됩니다.

▣ 공식 대전의 룰이 개편됩니다.

1) 아이템전이 삭제됩니다.

2) 11 매치(3 2선승), 22 위너매치가 삭제됩니다.

- 33 데스매치의 경우 랜덤매칭만 가능하게 변경되며, 프리시즌 동안 운영한 후 유지/삭제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3) 11, 22에서 적용되는 맵 리스트가 달라집니다.

- 소멸의 미로, 폭군의 투기장, 샌더 오아시스, 라녹스 용암지대 맵이 삭제됩니다.

- 비선호맵 설정은 11 : 2 / 22, 33 : 1개까지 가능합니다.

4) 동일한 캐릭터가 포함된 파티는 대전 매칭 신청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파티가 아닌 랜덤 매칭에서는 동일한 캐릭터가 같은 팀이 될 수 있습니다.

5) 추가데미지량이 방어력, 크리티컬 효과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추가데미지가 공격 데미지 배율 값에 따라 점감 효과를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추가데미지와 관련된 위의 변경 사항은 던전에도 적용됩니다)

6) 대전에서 강화 레벨에 따라 적용되는 공격력 반영 폭이 줄어듭니다.

7) 배치경기는 11만 가능합니다.

8) 공식 대전은 75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 보상

1) AP로 새로운 대련용 마법석과 최고급 마법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대전에서 획득되는 경험치와 공명도의 양이 증가합니다.

3) 대련용 장비의 능력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영웅대전에서도 공식대전과 동일한 보정과 룰이 적용됩니다.

▣ 칭호 오픈

1) 이클립스, 사신, 파멸의 서약 칭호를 다시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1 31()부터 리그가 중단되며, 프리시즌이 진행됩니다.

   (프리시즌이 종료된 이후에는 새로운 리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NPC와의 대전

1) 패배 시 랭크 점수가 하락하지 않습니다.

2) 일정 랭크 점수 이상일 경우, 승리 시에도 랭크 점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프리시즌 기간에는 본인의 랭크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패치 사전 안내]

캐릭터명

전직명

스킬/특성명

업데이트 전

업데이트 후

공통

-

연쇄 번개

레어, 엘리트, 유니크 등급 조정

[
레어]
[
던전
]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10)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575%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대전]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10)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287%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엘리트]
[
던전
]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9)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978%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대전]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9)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489%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유니크]
[
던전
]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8)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1265%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대전]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8)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632%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레어, 엘리트, 유니크 등급 조정

[
레어]
[
던전
]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10)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575%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대전]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10)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143%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엘리트]
[
던전
]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9)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978%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대전]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9)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244%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유니크]
[
던전
]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8)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1265%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
대전]
비 전투 상태 유지 시, 매 초당 1씩 충전되며 최대 충전(8) 이후 타격 성공 시, 주변의 적에게 전이되는 번개를 발사하여
316% 연타 (물리/마법 평균) 만큼의 피해를 준다

초신속

레어, 엘리트 등급 조정

[
레어]
시전 시, 4초간 이동속도, 점프속도가 1.3배가 된다


[
엘리트]
시전 시, 7초간 이동속도, 점프속도가 1.7배가 된다

레어, 엘리트 등급 조정

[
레어]
시전 시,
6초간 이동속도, 점프속도가 1.5가 된다

[
엘리트]
시전 시,
7초간 이동속도, 점프속도가 1.9가 된다

갈취

레어 등급 조정

[
레어]
[
던전
]
전방 부채꼴 범위에서 가장 가까운 대상의 현재 HP 10% 데미지를 주고 그 절반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

중간 보스/보스 몬스터에게는 1422%의 피해를 준다

[
대전]
전방 부채꼴 범위에서 가장 가까운 대상의 현재 HP 5% 데미지를 주고 그 절반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

레어 등급 조정

[
레어]
[
던전
]
전방 부채꼴 범위에서 가장 가까운 대상의 현재
HP 18% 데미지를 주고 그 절반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
중간 보스/보스 몬스터에게는 1422%의 피해를 준다

[
대전]
전방 부채꼴 범위에서 가장 가까운 대상의 현재
HP 9% 데미지를 주고 그 절반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한다

암보

엘리트, 유니크 등급 조정

[
엘리트]
시전 시, 5초간 대시 이동이 불가능해지지만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하고 모든 대상을 관통하며 무적상태로 이동 할 수 있다. 전투 시, 상태가 해제된다


[
유니크]
시전 시, 7초간 대시 이동이 불가능해지지만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하고 모든 대상을 관통하며 무적상태로 이동 할 수 있다. 전투 시, 상태가 해제된다

엘리트, 유니크 등급 조정

[
엘리트]
시전 시,
4초간 대시 이동이 불가능해지지만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하고 모든 대상을 관통하며 무적상태로 이동 할 수 있다. 전투 시, 상태가 해제된다

[
유니크]
시전 시,
5초간 대시 이동이 불가능해지지만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하고 모든 대상을 관통하며 무적상태로 이동 할 수 있다. 전투 시, 상태가 해제된다

포그 오브 데스

시전 시 무적 상태

[
던전]
사용 시, 5초 동안 전방 1200 범위 안의 적들의 모든 속도를 70% 감소시키고, 666% 데미지(연타)를 준다
.

[
대전
]
사용 시, 5초 동안 전방 1200 범위 안의 적들의 모든 속도를 70% 감소시키고, 159% 데미지(연타)를 준다.

시전 시 슈퍼아머 상태

[
던전]
사용 시,
3 동안 전방 1200 범위 안의 적들의 모든 속도를 70% 감소시키고, 1110% 데미지(연타)를 준다.

[
대전
]
사용 시,
3 동안 전방 1200 범위 안의 적들의 모든 속도를 70% 감소시키고, 133% 데미지(연타)를 준다.

잔류하는 엘의 의지

[던전]
타격 시, 0.5%확률로 엘의 의지를 소환한다

잔류하는 엘(물리/마법 평균) : 6508% 연타
120
초간 재발동하지 않음

[
대전]
타격 시, 0.5%확률로 엘의 의지를 소환한다

잔류하는 엘(물리/마법 평균) : 1561% 연타
120
초간 재발동하지 않음

[던전]
타격 시, 0.5%확률로 엘의 의지를 소환한다

잔류하는 엘(물리/마법 평균) : 6508% 연타
120
초간 재발동하지 않음

[
대전]
타격 시, 0.5%확률로 엘의 의지를 소환한다

잔류하는 엘(물리/마법 평균) :
780% 연타
120
초간 재발동하지 않음

새크리파이스

칭호 옵션

HP
증가 +12%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감소
-30%
추가 데미지로 받는 피해 감소
-30%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
-5%
추가 데미지 피해 감소 -5%

칭호 옵션

HP
증가 +12%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감소
-20%
추가 데미지로 받는 피해 감소 -20%
크리티컬 데미지 감소 -8%
추가 데미지 피해 감소 -8%

커스 오브 카오스

칭호 옵션

피격 시 5% 확률로 2초 간 상대 공격력 -90%
타격 시 5% 확률로 2초 간 상대 방어력
-90%
크리티컬
1%
추가데미지
1%
동작속도
1%
타격 시 MP 회복 +1%

칭호 옵션

피격 시
1% 확률로 2초 간 상대 공격력 -70%
타격 시 5% 확률로 2초 간 상대 방어력 -30%
크리티컬 1%
추가데미지
1%
동작속도
1%
타격 시 MP 회복 +1%

엘소드

나이트 엠퍼러

전투 준비

[던전]
[
전투 준비
]
- HP
회복
: 3%
- MP
회복
: 3%
-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5

-
버프 유지 중 재발동 시간 : 3
-
버프 종료 후 재발동 대기 시간 : 10

첫 타격 혹은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크리티컬 : 100%
-
극대화
: 100%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소모 MP 감소 : 20%

[
대전
]
[
전투 준비
]
- HP
회복
: 1%
- MP
회복
: 1%
-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5

-
버프 유지 중 재발동 시간 : 10
-
버프 종료 후 재발동 대기 시간 : 30

첫 타격 혹은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크리티컬 : 100%
-
극대화
: 100%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소모 MP 감소 : 20%

[던전]
[
전투 준비
]
- HP
회복
: 3%
- MP
회복
: 3%
-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5

-
버프 유지 중 재발동 시간 : 3
-
버프 종료 후 재발동 대기 시간 : 10

첫 타격 혹은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크리티컬 : 100%
-
극대화
: 100%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소모 MP 감소 : 20%

[
대전
]
[
전투 준비
]
- HP
회복
: 1%
- MP
회복
: 1%
-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5

-
버프 유지 중 재발동 시간 : 10
-
버프 종료 후 재발동 대기 시간 : 30

첫 타격 혹은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크리티컬 : 100%
-
극대화
: 100%

첫 스킬 사용 시 효과

-
소모 MP 감소 :
8%

집념

[던전]
[
집념
]
-
발동 조건 : 3회 타격 또는 피격(최대 10중첩
)
-
공격력 증가
: 2%
-
지속 시간 : 10


HP
가 감소할수록 방어력 증가
- HP 75% : 10%
증가
- HP 50% : 20%
증가
- HP 25% : 30%
증가

커맨드 공격 방어력 감소
-
감소량 : 50%
-
지속 시간: 5


[
기사의 위엄]
-
크리티컬 증가
: 20%
-
극대화 증가
: 20%

[
대전
]
[
집념
]
-
발동 조건 : 3회 타격 또는 피격(최대 10중첩
)
-
공격력 증가
: 1%
-
지속 시간 : 5


HP
가 감소할수록 방어력 증가
- HP 75% : 10%
증가
- HP 50% : 20%
증가
- HP 25% : 30%
증가

커맨드 공격 방어력 감소
-
감소량 : 25%
-
지속 시간: 5


[
기사의 위엄]
-
크리티컬 증가
: 20%
-
극대화 증가 : 20%

[던전]
[
집념
]
-
발동 조건 : 3회 타격 또는 피격(최대 10중첩
)
-
공격력 증가
: 2%
-
지속 시간 : 10


HP
가 감소할수록 방어력 증가
- HP 75% : 10%
증가
- HP 50% : 20%
증가
- HP 25% : 30%
증가

커맨드 공격 방어력 감소
-
감소량 : 50%
-
지속 시간: 5


[
기사의 위엄]
-
크리티컬 증가
: 20%
-
극대화 증가
: 20%

[
대전
]
[
집념
]
-
발동 조건 : 3회 타격 또는 피격(최대 10중첩
)
-
공격력 증가
: 1%
-
지속 시간 : 5


HP
가 감소할수록 방어력 증가
- HP 75% :
5% 증가
- HP 50% :
10% 증가
- HP 25% :
15% 증가

커맨드 공격 방어력 감소
-
감소량 :
15%
-
지속 시간: 5

[
기사의 위엄]
-
크리티컬 증가
: 20%
-
극대화 증가 : 20%

아이샤

다크 매지션

그라비티 볼

-

점프X, 대시점프X 공격에 발생되는 그라비티 볼 MP 회수율이 60% 감소됩니다.

보이드 프린세스

팬텀 브리딩

[어둠의 저주]
 -
초당 MP 감소량 : -6 (5초간 유지
)
 -
모든 속성 저항 감소량 : -125

[어둠의 저주]
 -
초당 MP 감소량 :
-4 (5초간 유지)
 -
모든 속성 저항 감소량 : -125

극한의 마나 운용

4레벨 기준

MP
증가 및 회복량
-
각성 구슬 1: 50
-
각성 구슬 2
: 150
-
각성 구슬 3
: 250

초당 MP 회복량 : +2.5

4레벨 기준

[던전]
MP
증가 및 회복량
-
각성 구슬 1: 50
-
각성 구슬 2
: 150
-
각성 구슬 3
: 250

초당 MP 회복량
: +2.5

[대전]
MP
증가 및 회복량
-
각성 구슬 1: 20
-
각성 구슬 2
: 60
-
각성 구슬 3
: 100

초당 MP 회복량 : +1

오즈 소서러

[체인지]파멸

[던전]
블랙홀 폭발(마법
) : 4813%

[
대전
]
블랙홀 폭발(마법) : 823%

블랙홀에 끌려오는 중, 마나브레이크 불가 기능이 제거됩니다.

[
던전]
블랙홀 폭발(마법
) : 4813%

[
대전
]
블랙홀 폭발(마법) :
1150%

오즈의 꿈

팬텀 브리딩 : 어둠의 저주 – 초당 MP감소량 -7(7초간 유지),
모든 속성 저항 감소량 -200

팬텀 브리딩 : 어둠의 저주 – 초당 MP감소량 -5(7초간 유지),
모든 속성 저항 감소량 -200

[체인지]헬 스톤

[던전]
괴암석 낙하(마법) : 963% 연타 (각성 시 : 1303% 연타
)

[
대전
]
괴암석 낙하(마법) : 366% 연타 (각성 시 : 496% 연타)

[던전]
괴암석 낙하(마법) : 963% 연타 (각성 시 : 1303% 연타
)

[
대전
]
괴암석 낙하(마법) :
237% 연타 (각성 시 : 321% 연타)

오즈 플라즈마

[던전]
다크 포탈(마법) : 994% 연타

플라즈마 빔(마법) : 384% 연타
심연의 폭발(마법) : 4050%

[
대전
]
다크 포탈(마법) : 119% 연타

플라즈마 빔(마법) : 46% 연타
심연의 폭발(마법) : 486%

블랙홀 시간이 감소됩니다.

[
던전]
다크 포탈(마법) : 994% 연타

플라즈마 빔(마법) : 384% 연타
심연의 폭발(마법) : 4050%

[
대전
]
다크 포탈(마법) : 119% 연타

플라즈마 빔(마법) :
31% 연타
심연의 폭발(마법) : 486%

레이븐

오버 테이커

승리의 자신감

4레벨 기준

HP 40%
이하인 적에게 공격력 증가 : 20%
다운수치 감소 : 36%

4레벨 기준

[던전]
HP 40%
이하인 적에게 공격력 증가 : 20%
다운수치 감소
: 20%

[대전]
HP 40%
이하인 적에게 공격력 증가 : 6%
다운수치 감소 : 20%

레크리스 피스트

폭발하는 나소드 핸드

4레벨 기준

[
던전]
발동 확률
: 20%
폭발 타격(마법
) : 1200%
다음 10회의 공격이 크리티컬로 적중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20%
 -
지속시간 : 20


[
대전]
발동 확률
: 10%
폭발 타격(마법
) : 105%
다음 5회의 공격이 크리티컬로 적중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10%
 -
지속시간 : 10

4레벨 기준

[
던전]
발동 확률
: 20%
폭발 타격(마법
) : 1200%
다음 10회의 공격이 크리티컬로 적중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20%
 -
지속시간 : 20


[
대전]
발동 확률
: 10%
폭발 타격(마법
) : 105%
다음 5회의 공격이 크리티컬로 적중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6%
 -
지속시간 : 10

끝없는 분노

스페셜 액티브 스킬 데미지 증가 : 23%
스페셜 액티브 스킬 소모 MP 감소
: 17%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 증가 : 10%

[던전]
스페셜 액티브 스킬 데미지 증가 : 23%
스페셜 액티브 스킬 소모 MP 감소
: 17%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 증가
: 10%

[대전]
스페셜 액티브 스킬 데미지 증가 : 10%
스페셜 액티브 스킬 소모 MP 감소
: 3.4%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 증가 : 10%

인챈트 핸드

나소드 핸드에 공격받은 대상은 1.5초간 마나 브레이크 시전이 취소된다.

나소드 핸드에 공격받은 대상은 0.5초간 마나 브레이크 시전이 취소된다.

아크 에너미

소모 MP : 150

[
던전
]
나소드 창(마법
) : 1255%
다운수치 감소 : 1발 당 15 감소

지속 시간 : 30

[
대전]
나소드 창(마법
) : 306%
다운수치 감소 : 1발 당 15 감소

지속 시간 : 30

소모 MP : 200

[
던전]
나소드 창(마법) :
1340%
다운수치 감소 : 1발 당 5 감소
지속 시간 : 30

[
대전]
나소드 창(마법) :
407%
다운수치 감소 : 1발 당 5 감소
지속 시간 : 30

데들리 체이서

강렬한 쇼타임

4레벨 기준

[
던전]
광폭화 시 스킬 MP소모량 감소
: 40%
광폭화 시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50%

[
대전
]
광폭화 시 스킬 MP소모량 감소
: 20%
광폭화 시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20%

4레벨 기준

[
던전]
광폭화 시 스킬 MP소모량 감소
: 40%
광폭화 시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50%

[
대전
]
광폭화 시 스킬 MP소모량 감소 :
12%
광폭화 시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20%

택티컬 트루퍼

캐논 스트라이크

소모 MP : 80

[
던전
]
철포 공격(물리) : 889% ×
2

[
대전
]
철포 공격(물리) : 190% ×2

소모 MP : 100

[
던전]
철포 공격(물리) :
1112% ×2

[
대전
]
철포 공격(물리) :
237% ×2

센츄리온

중력 포격

-

던전 포격 탐색 범위 30% 증가
대전 포격 탐색 범위 20% 감소

루시엘

킬리아크

데드 핸즈

-

[엄습하는 공포] 디버프 부여 기능 제거

엄습하는 공포

등 뒤의 공포 : 스페셜 공격 백어택 시 피해 증가
 -
증가량 : 15%
엄습하는 공포

 -
공격력 감소 : 2%
터져나오는 공포

 -
방어를 무시한 순수 피해
 -
피해량 : [엄습하는 공포] 중첩 수 ×87%

[던전]
등 뒤의 공포 : 스페셜 공격 백어택 시 피해 증가
 -
증가량 : 15%
엄습하는 공포

 -
공격력 감소 : 2%
터져나오는 공포

 -
방어를 무시한 순수 피해
 -
피해량 : [엄습하는 공포] 중첩 수 ×87%

[대전]
등 뒤의 공포 : 스페셜 공격 백어택 시 피해 증가
 -
증가량 : 15%
엄습하는 공포

 -
공격력 감소 : 2%
터져나오는 공포

 -
방어를 무시한 순수 피해
 -
피해량 : [엄습하는 공포] 중첩 수 ×34%

디아블라

알터 오브 이블

폭주 유지시간 : 30 (대전은 12)

폭주 유지시간 : 30(대전은 9)

데모니오

트렌센던스

폭주 유지시간 : 30 (대전은 12)

폭주 유지시간 : 30(대전은 9)

X, XX
커맨드 공격에 타격 MP 회수율이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디앙겔리온

코덱스 기가스

폭주 상태 지속시간 증가 : 10 (대전 5)

폭주 상태 지속시간 증가 : 10 (대전 3)

로제

발키리

전장의 천사

4레벨 기준

머스킷 연사속도 증가 : 20%
머스킷 발사 소모MP 감소
: 50%
니트로 모터 횟수 증가 : 4

니트로 모터 3회 이상 연속 사용시 1회당 MP 10 소모

4레벨 기준

머스킷 연사속도 증가 : 20%
머스킷 발사 소모MP 감소 :
25%
니트로 모터 횟수 증가 : 4
니트로 모터
2 이상 연속 사용시 1회당 MP 10 소모

라비

라비

각성 스킬

-

각성 스킬 타격 잔상 시간이 줄어듭니다.

이너 오로라

-

타임스탑 시간이 감소됩니다.

스파키 차일드

핑퐁

-

큰 퐁이 2초 이후 경직 없는 타격으로 변경됩니다.

럼블 펌

훨윈드 킥

-

블랙홀 판정이 제거됩니다.

미스틱

-

타임스탑 시간이 감소됩니다.

몽둥이에 불과해

커맨드 발동 스킬을 전용 슬롯에 등록 시, 사용 횟수를 1회 증가시킨다. 10초간 재발동 하지 않음(대전 60)

커맨드 발동 스킬을 전용 슬롯에 등록 시, 사용 횟수를 1회 증가시킨다. 10초간 재발동 하지 않음(던전 전용)

이터니티 위너

[체인지]견뎌내!

소모 MP : 50

5
초간 슈퍼아머 상태가 되며, 자신에게 걸린 디버프 2종을 제거한다. 제거된 디버프 1개당 슈퍼아머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한다. (최대 3초 증가)

소모 MP : 75

6초간 슈퍼아머 상태가 되며(대전 3), 자신에게 걸린 디버프 2종을 제거한다. 제거된 디버프 1개당 슈퍼아머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한다. (최대 3초 증가)

[체인지]우도쾅 펀치

-

경직 시간이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