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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26(목) 캐릭터 밸런스 개편 세 번째 "자각" 안내

2014-06-24 오전 11:12
조회수 : 95650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게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GM리엘입니다.

 

06 26() 2014 밸런스 패치 자각(自覺) 이 진행됩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변경된 내용을 함께 살펴보시죠.




[밸런스 조정 내용 안내]

1. 엘소드 > 소드나이트(1) > 로드 나이트(2)

구분

스킬

내용

커맨드

(기본전직) ZZZ

캔슬구간 조정, ZZZ 공격 후 캔슬 연결이 조금 더
자유롭도록 개선됩니다.

(1) 대시ZZX

삭제됩니다.

(1) 대시ZXX

전방 슈퍼아머 상태로 돌진한 뒤 밀어치는 콤보가 추가됩니다.

(2) XXXX

XX[X], XXX[X] 구간에 슈퍼아머가 추가됩니다.
XX[X]
공격이 일어나기 직전부터 XXX[X] 공격까지

슈퍼아머가 유지됩니다.

액티브

(1) 웨폰 브레이크

디버프 확률이 100%로 변경됩니다.
디버프 효과가 점점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 오버 테이커의 웨폰 크래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페셜
액티브

(1) 에어 슬래시

삭제됩니다.

(1) 모탈 블로우

추가됩니다.
빠른 발동의 라인 타격기입니다.

(1) 더블 슬래시

첫 타격이 지면을 강하게 내려치며 주변 넓은 범위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검기폭풍의 크기가 20% 증가합니다.

(2) 소닉 블레이드

충격파가 옆으로 더 퍼져나가도록 변경됩니다.
충격파가 적을 밀지 않고 살짝 당기도록 변경됩니다.

(2) 윈드밀

MP 기본 소모량이 150으로 감소합니다.
돌풍을 일으키며 더 큰 범위의 적을 끌어들이게 변경됩니다
.
이동속도가 느려집니다
.
지속시간이 짧아지지만 스킬 키를 눌러 MP를 추가소모하며

더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샌드스톰

돌풍이 길을 따라 앞으로 전진하도록 변경되며,
지속시간이 66% 증가합니다
.
총 데미지는 증가하나 연타 데미지가 약해지고 처음 타격을

당했을 때 큰 추가피해를 입도록 변경됩니다.

패시브

(1) 오토 가드

오토 가드 발동 시 MP 1 추가로 획득합니다.
확률이 변경되며 "막기"스킬 레벨에 따라 확률이 추가됩니다.

(2) 근골 체질

강인한 신체와 위치가 변경됩니다.
레벨 별 HP증가폭이 변경됩니다.

(2) 고통 억제

최대 HP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2) 강인한 신체

삭제됩니다.
* 룬 슬레이어는 유지됩니다.

(2) 바람을 가르는 검

삭제되는 강인한 신체 대신 들어갑니다.
일정 확률로 전방에 검기를 생성해 추가 타격을 가합니다.

하이퍼
액티브

기간틱 슬래시

상대가 타격에서 벗어날 수 있던 부분이 개선됩니다.

2. 아이샤 > 다크 매지션(1) > 보이드 프린세스(2)

구분

스킬

내용

커맨드

(기본전직) Z

다음 ZZ 까지 연결 부분의 입력이 개선됩니다.

(1) 대시ZXX

마지막 ZX[X]가 적을 띄우는 공격에서 뒤로 빠지면서
다크 파이어볼을 사용하는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1) XXX / ZZZ

마법구 연타에서 다크 파이어볼 생성으로 변경됩니다.

다크 파이어볼

MP 소모량이 10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최대 타격수가 크게 상승하며 하나의 대상에게는

최대 10회까지 가능해집니다.
타격은 점점 느려지며 처음 6번의 타격에만 경직이 발생합니다.

(2) ZZZ, 대시ZZ, 대시ZX

앙고르 망치를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사거리가 소폭 증가합니다.

(2) ZZZ

앙고르 망치가 물리공격력으로 변경됩니다.
데미지 배율이 2배로 증가합니다.

(2) ZZZZ

휘둘러치는 공격의 판정이 너무 위로 떠서 타격이
다 맞지 않는 부분이 개선됩니다.

액티브

(2) 섀도우 바디

회피율 증가가 삭제됩니다.
피격 시 MP획득량 증가가 추가되고,
MP소모량이 50으로 재사용시간이 15초로 변경됩니다.

(2) 쁘띠 앙고르
-
타임 밤 / 헤비 돌

마법 방어력 감소 기능이 추가됩니다.
헤비 돌의 점프력 감소수치가 2배로 증가합니다.

스페셜
액티브

(1) 헬 스톤

적을 끌어들인 위 띄우도록 판정이 변경됩니다.
시전 시 1.5초의 재사용시간으로 빠르게 3번까지 연속 시전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재사용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1) 헬 드롭

MP 소모량이 100으로 변경됩니다.

(1) 에이징

기본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추가 데미지 스탯을 낮추는 디버프 기능이 추가됩니다.

(1) 데스 필드

기본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메모도 반영)
링 형태의 이펙트가 추가되어 범위를 알 수 있되도록 변경됩니다.

(1) 플라즈마 커터

밀어내는 거리가 줄어듭니다.
각성 시 가운데 3개 빔의 공격력이 강화되고 바깥 2개의 빔은

공격력이 약화됩니다.

(2) 팬텀 브리딩
-
다크 폴 / 다크 홀

타격 당한 적의 어둠속성저항력이 감소하게 변경됩니다.
범위 내 아군의 어둠속성저항력과 모든속성발동확률이

크게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다크 폴의 디버프 지속시간이 증가되고 좌우 범위가 넓어집니다
.
다크홀의 블랙홀 범위가 증가하고 연타력이 2
,
데미지가 1/2이 됩니다.

메모

헬 스톤 메모

20% 확률로 크기와 데미지가 50% 향상된 헬스톤이
생성되도록 변경됩니다.
강화된 마석은 일정 범위의 적을  끌어당깁니다.

3. 엘리시스 > 파이로 나이트(1) > 블레이징 하트(2)

구분

스킬

내용

커맨드

(2) XZZZ

X[Z], XZ[Z], XZZ[Z] 타격에 화염 검기가 발사되도록 변경됩니다.
각 커맨드마다 MP 2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
칼의 타격판정이 소폭 변경됩니다.

(1~2) 대시ZZZ,
대시 ZX, 대시
XXX,
대시점프XZZ

MP 회수량이 증가합니다.

액티브

(2) 불놀이

던진 화염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던진 화염은 분열되지 않지만 맞은 대상은 5초간

화상 피해를 입게 되며 맞은 대상의 몸 주변에 5초간
화염고리가 발생해서 주변 적을 태웁니다.

(2) 불꽃 장미

데미지가 증가하고 MP소모량이 5 감소합니다.
타격에 성공/실패 시 동작이 더 빠르게 끝납니다
.
공격 범위가 조금 증가합니다.

스페셜
액티브

(1) 소드 이럽션

칼이 4개 솟도록 변경됩니다.

(1) 버스트 웨이브

MP 소모량이 150으로 변경되고 데미지가 조절됩니다.

(1) 인페르날 블레이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2) 스칼딕 소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화염 검기가 전진하는 거리가 증가합니다
.
첫 타격을 맞은 대상은 다음 공격 1회를 크리티컬로 맞습니다.

(2) 파이어 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불벽이 발사체를 막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관통 속성이 있는 발사체는 관통 수를 줄입니다.

(2) 블레이징 댄스

연속 타격 수가 2회 증가합니다.
(
대전은 늘어난 타격 횟수 만큼 감소 보정
)
순간이동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2) 블레이즈 윙

유도 AI가 개선됩니다.

패시브

(2) 불꽃의 낙인

5중첩 폭발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감소하며, 크리티컬 발동 불가
상태가 스킬 사용 불가 상태로 변경됩니다.

(2) 꺼지지 않는 불꽃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초당 데미지가 증가하고 초당 데미지가 표시됩니다.


언제나 즐거운 엘소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