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티아
미스치프 너프 건의드립니다
1

- 진짜이걸왜함Lv.99
- 작성일 2025.05.11 02:13
- 조회수 1151
- 추천 14
- 비추천 9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리티아] - [미스치프]
긴말 필요없습니다.
시너지 딜시중 거의 1황
딜로도 딜시중 거의 1황
말이 안됩니다 수치적으로나 체감상으로나 얘를 이길 딜시가 존재하질 않습니다.
대형 중형 소형 어느구간 싹 다 말도 안되는 체급으로 찍어누르며
소형 특화딜러인 트피조차 얘랑 겨우 엄대엄하는 수준입니다
트피처럼 시너지라도 쓰레기면 모르겠는데 시너지도 왠만한 딜시보다 눈에 띄게 더 높습니다.
심지어 딜을 얘가 더 넣어도 타지가 얘가 더 높아요.
말이 안되질 않습니까
그렇다고 맵쓸이 안 좋나? 그것도 아닙니다 맵쓸 또한 좋습니다.
딜시를 얘처럼 올려**다고 미치 유저들은 짖습니다만 말도 안되는 헛소리인걸 저는 압니다.
얘만한 딜시가 10명 20명 있도록 패치 안 해줄거지 않습니까
미스치프 너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