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엘리시스 특정 캐릭의 완전 하위 호환인 상황인데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3
Lv.99
  • 작성일 2024.02.29 13:27
  • 조회수 235
  • 추천 5
  • 비추천 4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엘리시스] - [플레임 로드] - [이그니스 크래셔]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리고 각자의 강점을 살리겠다는 방향성을 가지고 밸런스 패치를 진행하시는 거 같은데 이번에 패치된 범황 패치를 보고 의문점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현재 범황이 받아 수정된 구조를 보면 총 시너지 구조가 마방깎 55%, 마법 공격으로 받는 피해 증가 18 %로 정리되는데

현재 플레임 로드의 시너지의 경우 이번에 밸런스 패치로 방깍을 30%로 줄여버리시고 마법 공격으로 받는 피해 증가 18%(이마저도 추가 상향)가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시너지 차이는 있을 수 있으므로 이제 그렇다면 레이드에서 자체적인 딜량으로 이 시너지 차이를 커버할 수 있는가를 확인해야 하는데


현재 대부분의 레이드에서 당연하듯이 범황이 플레임로드보다 최소 동등 혹은 그 이상의 딜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장점을 부각하시는 패치를 하셔야하는데 한 직업군의 성능이 특정 직업군의 완전한 하위호환이 되는 방식은 너무 아쉽습니다..

플레임 로드 방어력 감소 시너지를 다시 이전의 50%로 돌려주시든, 기사도 불편함을 개선해주시든, 이그니스 크래셔 구조를 개편해주시든 뭐든 좋으니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