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스킬
아니 유저들이 돈을 줘도 그돈으로 유저수를 늘려야지 돈을 버리고있네 (이유)

- 말림Lv.99
- 작성일 2026.04.21 16:26
- 조회수 349
- 추천 4
- 비추천 1
-
- 토론 주제 항목
- [레이드] - [공용스킬] - [-]
저번에 1000만전투력+옷장티켓+대형비제이 광고 해서
사람들을 많이많이 부를수있게 비제이한태 광고도 주고
뉴비들을 위해 장비+공명도 +블러디 아바타세트+그리고 뉴비들 코디위해 옷장티켓까지 근데 이렇게 유저들을 다 불러놓고 애네들이 갑자기 무슨 오징어 게임하는거마냥 만약500명 유저들을 복귀를시켰어 갑자기 잘하다가 일주일만에 그 500명을 녹힐기준으로 10명만 살수있대 그래서 서로 500명에서 녹힐 경쟁을해 그래서 490명이 죽었어
그래서 10명은 어케됐냐고? 못가지 ㅋㅋ 개네들보다 더 높은 녹힐들이 있으니까 그래서 나머지 10명도 그냥
프론트맨(이동신) 살려놓고 다시죽이는거야 이러면
우리가 돈썻던 돈들은 비제이들 입속에만 꿀꺽간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