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로제 공통 액티브 마나 소비
2

- 사토릴리Lv.99
- 작성일 2026.04.25 21:38
- 조회수 276
- 추천 7
- 비추천 2
-
-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로제] - [템페스트 버스터]
스킬로 쓴 마나 고대로 회수하는건 그냥 지가 마나 모아서 스킬쓰는거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마나 0 액티브 무지성 난사하는건 좀 사기같네요
애초에 템버 패시브로 마나 +1 하는것도 미라클 비전 슈타이어 부스터 캐넌으로 마나 0 스킬 두번써서 키는건데 던전에서는 액티브 마나소비 아무의미없으니까 그냥 액티브 마나쓰게 하죠?
옵스로 말같지도 않은 버프 다가져가는데 최소한 마나는 써야겠죠?
요즘 엠감높아서 별로 차이도 안나지만 마나쓰고 안쓰고는 다르니까 어디서 액티브 싹다 날로먹을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