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제발 인포츈 좀 삭제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1131Lv.99
- 작성일 2026.05.03 23:40
- 조회수 235
- 추천 6
- 비추천 2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노아] - [셀레스티아]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할 때 소형화를 하고 싶은데 차트를 쓰면 7번이고 8번이고 인포츈이 떠서 소형화가 안 될때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인포츈에 소형화 + 쿨가속 1.1 를 넣어주시든, 삭제를 해주시든 제발 어떻게 좀 해주세요...
소형딜 할 때마다 차트 뽑기로 정신이 나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포츈 쿨가속 1.1 을 도대체 어디다가 써먹어야 하나요 사이클 캐릭터한데 1.1 쿨가속이라뇨..
이젠 파티 버프도 아닌데 예전처럼 쿨가속을 올려주실 수 없었나요..? 정말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