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레하 머전 너무 약하다 디렉터님 커맨드 강화해주시던가 해주시죠
4

- 강렬가자Lv.99
- 작성일 2026.04.11 00:08
- 조회수 541
- 추천 0
- 비추천 13
-
-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레이븐] - [레이지 하츠]
머전 맨날 털리시는지 피 10분의1 남기시고 풀피에 바로 데버 시전하시네
근데 웃긴건 레하 만나면 죄다 데버갈기는데 보고 현웃 터져요 ㅋㅋ
이젠 진짜 레하가 불쌍해보여요
디렉터님 레하한테 커맨드좀 새로 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