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라비 홧병나서 죽기 직전에 쓰는 머전 밸패 건의글
Scorching
Lv.99
  • 작성일 2020.04.23 16:25
  • 조회수 873
  • 추천 15
  • 비추천 3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라비] - [이터니티 위너] - [커맨드] - [하향]

[작성 양식]
- 주제: 대전


1.청 - 헤비스탠스 시스템 삭제

안그래도 슈퍼 아머 액티브가 많은데 대부분의 커맨드에 헤비스탠스가 붙어 있고, 심지어 잔상도 심한 청 전직군의 헤비스탠스 시스템을 삭제해주세요. 또는 헤비 스탠스의 반격 공격을 완전히 삭제하고 피해 감소 능력만 남겨두세요.


2.플레임 로드 방어력 무시 하향

대전 본캐가 플로인데 제가봐도 너무 심합니다. 반토막 내주세요. 무슨 9포무 12만 투력이 커맨드 데미지가 3~4만이 넘습니까?


3.라비 커맨드 하향

라비 커맨드에 붙어있는 슈퍼아머 (zzz/ >>zz 등) 다 삭제해주세요. 안그래도 잔상 심한데 슈퍼아머 까지 있어서 초반 싸움에 불리합니다.)


4.라비 커맨드 잔상 삭제

현재 제가 보기에는 잔상의 원인이 커맨드 공격의 이펙트 때문입니다. 다른 검사류 캐릭터들은 칼의 동선만 나타나서 잔상이 전혀 없는 반면에, 여러 이펙트가 있는 청, 라비는 잔상이 심한 편입니다. 이펙트를 수정해주시고, 잔상 아예 없애주세요. 지금 B랭크존이나 SS랭크존 대부분이 뭐하는지 아세요? zzzz! zzzz! 힛헷 핫! 히야!


5.오즈 소서러의 다크 웹 개별판정 삭제

말 그대로입니다. MP수급 스킬인데 크기까지 커, 개별 판정인게 말이 됩니까? 개별판정 삭제하고 크기를 소폭 하향시켜주세요.


6.팬텀 브리딩 쿨타임 조정 및 블랙홀 삭제

팬텀 브리딩의 범위가 마나번 스킬 치고는 넓은데도 블랙홀까지 있습니다. 블랙홀을 삭제시켜주시고, 쿨타임도 연속적인 사용을 약간이라도 줄이게 늘려주세요.


7.다양한 중첩 스킬들의 데미지 조정

중첩 스킬들의 유무가 다인전에서 꽤 영향력이 있고, 1대 1에서도 소환사 직업군의 캐릭터들에게는 치명적인 카운터가 되기 마련인데, 그 카운터가 한둘이어야지 많은 캐릭터들이 중첩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타격을 혼자만 맞게 조정해주시고, [체인지] 하이퍼 소닉 스텝처럼 범위 내 개체 수에 따른 데미지 증폭만 주세요.


8.스케어 체이스 범위 조정

스케어 체이스의 유도 범위가 너무 넓어서 화면 밖에 있어도 자주 잡히는 편입니다. 유도 범위를 하향해주세요.


9.플레임 로드 불꽃의 낙인 경직 삭제

콤보하는데 방해됩니다. 그리고 폭발 후 내부 쿨타임도 제대로 적용이 되는건지 의심됩니다.


10.엠파이어 소드 저거넛 버스터 쿨타임 대폭 증가

엠파이어 소드의 저거넛 버스터가 현재 질풍 상태일 때 상대가 마나 브레이크를 사용하여도 다시 뽑아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심지어 블랙홀이 있어서 무적 상태가 끝나면 다시 잡혀버릴 수 밖에 없어요. 그러니 계속되는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쿨타임 대폭 증가를 바랍니다.


11.라비 이놈 그로기 타이밍

이놈!을 사용하였을 때, 캐치당하는 시점부터 그로기를 부여해주세요. 내려찍은 후에 그로기가 부여되어 스킬키를 연타하면 스페셜 액티브가 나갑니다.


12.센츄리온 중력 포격 범위 하향

지금 캐치되는 범위가 너무 넓습니다. 반토막정도 내주세요.


13.청 zzzx 마나 회수 하향

지금 하향이 되었는데도 여전히 심각합니다. zzz X 발동시 각 포탄마다 마나를 1씩만 회복하도록 수정해주세요.


14.코멧 크루세이더 대전 각성 구슬 회복

지금 체인지 버스트 울프 몇번만 사용해도 각성 구슬이 3개 모두 회복됩니다. 확률을 낮춰주세요.


15.코멧 크루세이더 [체인지] 버스트 울프 타임스탑 하향

타임스탑이 너무 길어서 [체인지]버스트 울프를 사용하면 도망갈 수가 없어서 거리가 넓어도 각성 딜레이를 이용하여 잡힐 수 밖에 없습니다. 타임스탑 줄여주세요.


16.플레임 로드 [체인지] 대폭살 판정 수정

피격 중 발사되는 현상을 방지하려고 시전 직후 피격 당하면 화염구가 삭제되도록 수정한 것 같은데. 피격 중 발동 여전하구요, 불편하기만 합니다. 이럴거면 다시 롤백해주세요.


17.각성 시전과 동시에 피격당할 시 아이스 퀸, 마족의 눈, 악몽의 안대 능력 발동하지 않게 수정

각성 시전과 동시에 피격당하면 각성이 되지 않고 경직 상태에 들어가는데, 아이스퀸, 마족의 눈, 악몽의 안대의 효과는 발동됩니다. 이부분 수정해주세요.


18.회피기 재출시

지금 회피기들의 성능 차이도 꽤 심한 편입니다. 예를 들자면 아인은 뒷방향 고정이라 다시 당하기 쉽고, 엘리시스는 지금 방향의 뒤로 넘어갔다가 선택한 방향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동선이 너무 눈에 잘보입니다. 하지만 엘소드는 바로 선택한 방향으로 이동하여 역으로 선타를 잡기 쉽고, 청이나 아이샤는 무적이기에 다시 당할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청은 파티도 무적을 받기에 큰 성능 차이를 보입니다. 다시 출시해주세요.


19.트리플 세이버, [체인지] 버서커 블레이드, 모탈 블로우 등 여러 강인한 스킬들의 데미지 조정

마나에 비해 너무 센 데미지를 보유한 스킬들입니다. 마나 소모를 증가시키거나 데미지를 하향해주세요.


20.제발 밸런스 토론 게시판 검열만 하지 말고 글을 좀 읽으세요.

글 검열은 잘 하는거 같은데 왜 반영되는거 거의 없죠? 그냥 안읽는거죠? 제발 좀 읽고 생각을 하세요.

설마 이런말 했다고 검열하면 진짜 생각없는겁니다. 글 복사해뒀으니 알아서 생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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