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던전 얼티는 이게 답이다.
- ScarletstLv.99
- 작성일 2020.01.06 00:49
- 조회수 1316
- 추천 6
- 비추천 5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이브] - [코드 : 얼티메이트] - [퀸스 쓰론]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던전
- 전직명:코드 얼티메이트
- 스킬명:모든스킬
- 개선을 바라는 부분:- 모든 스킬 및 패시브 개선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던전
- 전직명:코드 얼티메이트
- 스킬명:모든스킬
- 개선을 바라는 부분:- 모든 스킬 및 패시브 개선
우아한 발걸음: 공중 기동성과 이동력을 증가시켜주지만 아라나 애드 및 다른 캐릭터보다 현저히 이속이 느립니다 때문에 몹 사냥할때도 타 캐보다 느려 몹을 공격 못하는 경우도 흔한 일입니다. 이브 자체 이속을 상향 하던가 패시브에 이동력 증가량을 늘렸으면 합니다.
나소드 무기 재강화:효과 받는 기술들이 강렬스킬이 대부분임. 초월위주 캐릭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애매한 패시브. 차라리 페팬의 죽음의 이매지 네이션이나 코크의 템펠 터틀 같은 패시브를 원합니다.
퀸스쓰론:키고 안키고의 딜 차이가 확실한 스킬입니다 하지만 선딜이 길고 지속시간도 30초라는 빠듯한 시간이고 사용 마나는 진효과를 받아야180입니다 얼티의 경우 섬멸의문장,퀸스쓰론,각성까지 켜야 딜이 나오는데 타 캐들은 각성 하나 키고 몹잡으러 가서 얼티가 벞을 다 받은 순간 필드가 끝나는 일이 한두번이 아닙니다.퀸스쓰론의 던전 지속시간이나 선딜을 줄여주거나,퀸스쓰론의 필수성을 낮춰주고 기본 스킬들의 피해량을 늘려주는 식으로 상향해주셨으면 합니다.
아이언스크랩스:한때 밥줄이었던 기술이었지만 지금은 딜은 강인한 스킬보다 못하고 패시브로 퀸스쓰론을 키면 쿨이 3초로 줄지만 아이언스크랩스 3번쓸때 차라리 정크브레이크 한번 쓰는게 나을 정도입니다. 아이언 스크랩스의 범위도 좁고,총 딜량도 너무 낮습니다.퀸스쓰론 효과 받지않고 아이언스크랩스가 체인지 아이언스크랩스처럼 타캐의 유도기처럼 높은 퍼뎀의 스킬로 변하지 않는 이상 쓰지 않을 기술입니다.->스킬 삭제 또는 체인지 프로스트 엣지처럼 전방으로 아이언스크랩스를 보내는 식으로 변경하면 좋겠습니다.
퀸스 디시전:딜량은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선딜이 깁니다 또 공중사용이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종종 할때가 있습니다.
제네레이트 블랙홀:각성을 키지 않으면 딜이 안뜨는 수준이고 이또한 홀딩 및 끌어오는 기술인데 요즘 추세가 빠른 선딜의 기술과 넓은 범위 및 긴 사거리 기술입니다,
제네레이트 블랙홀에 체인지나 개편을 하여 블랙홀을 카펫바밍 체인지 처럼 앞으로 발사하여 적들을 끌어모으며 딜을 주는 스킬로 변경했으면 좋겠습니다.
정크브레이크:얼티 밥줄 기술입니다 하지만 타캐에 비해 딜량이 현저히 낮습니다 퍼뎀을 높혀주었으면 합니다. 아니면 정크브레이크 체인지를 만들어 전방에 큰 정크브레이크 3개를 소드폴처럼 떨어뜨려 연타를 주는 보스 딜링기로 바꿔 주었으면 합니다.
아토믹 블래스터:스킬들이 워낙 좋은 기술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스킬칸에 넣는 기술입니다 차라리 개편으로 탄들을 일직선으로 길게 쏘는 맵쓸이 기술로 변경했으면 좋겠습니다.
아토믹실드:시너지에서 퓨딜캐로 바뀌면서 쓸모없어진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삭제하고 신규 초월스킬로 나소드 창들을 자신에게 전개하여 체인지 여우불꽃처럼 빠른 연타력의 보스딜링기나 체인지 궁그닐처럼 나소드창들을 무수히 앞으로 쏘는 맵쓸이 기술로 바꿔 줬으면 합니다
사이커 키네시스:보스딜량 책임지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설치후 회수한다는 큰 단점이 있으며, 회수 전 까진 쿨이 돌지 않으며 중복 설치가 불가능하여 실질적인 딜량이 타캐릭에 비하여 현저히 낮습니다. 차라리 사이커 키네시스를 유도형이나 연타력을 증가시켜 체인지 익스트리밍 커팅처럼 크게 한번 벤뒤 그 연타자리에 사이커 키네시스를 설치하는 식으로 변경하는 법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사유:타 캐릭보다 밀리는 기동성 및 선딜 그리고 데미지.사거리.범위, 데미지를 높히기 위한 조건이 너무 까다롭고 많음.->그에 비하여 타캐에 비해 딜량이 현저히 낮음.
아토믹 실드의 시너지 삭제로 유일한한 장점이 사라짐.
패시브들의 불필요성 및 까다로운 조건.대부분 연타기임에도 선딜과 후딜이 매우 김.
대전 언플러들 때문에 수많은 하향을 먹은 비운의 캐릭터.
비천이나 블하같은 캐릭터가 상대방을 자동 타겟팅하며 공격하는 기술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스킬들의 딜이 너무 강합니다. 얼티는 파괴의 여왕이란 컨셉답게 타겟팅한 대상들에게 하늘에서 무수히 나소드창이 떨어지거나 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가장큰 문제점:시전속도의 답답함,기동력과 이속의 느림, 딜량이 현저히 낮음, 패시브가 강렬위주의 패시브임,(주력기는 초월스킬) 퀸스쓰론의 너무 높은 강제성. 시너지를 없애면서 컨셉을 퓨어딜러로 바꾸었지만 타캐에 비하여 딜량이 현저히 낮음. 맵쓸이 기술이 없어 파탈이 일수임. 패시브에 보스딜 추가가 있음에도 불과하고 타캐의(비천,대라,오즈,메타,노바)보다 현저히 떨어지는 보스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