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인 헤르셔 던전 상향
다럐끼
Lv.99
  • 작성일 2019.12.24 14:07
  • 조회수 1440
  • 추천 13
  • 비추천 2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인] - [헤르셔] - [엔페넌] -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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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헤르셔
- 스킬명: 엔페넌 외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전체적인 스킬 및 스킬 변경
- 사유:




엔페넌 : 헤니르 개방 스킬로서, 상대방의 남은 체력이 많을 수록 데미지 1.2배 증가, 진효과로 50% 확률로 크리 100% 를 가지고 있음. 진효과의 경우는 주력기로써 데미지 1.2배로 바꾸거나, 퍼뎀을 상향했으면 함. 그리고 훈련장에서 직접 실험해본 결과 중복 설치는 되나, 중복 타격이 안되는 치명적인 단점이 발생함. 이게 뭐가 문제냐면, 엔페넌 사용 후 초월칸 버프나 펫 특격 스킬 쿨초 효과를 받고 바로 써도, 이펙트만 남고 엔페넌 1개 딜만 들어간다는 거임.




베프라이웅 펠드 : 이 스킬의 경우 젠즈와 함께 맵쓸에도 쓰이지만, 더 자주 채용하는건 공증 효과 10%(최대 5중첩) 때문임. 특성이 묵직과 확인사살(1)인데, 특성을 찍지 않았을 때 지속시간은 7초지만 시전시간에 의해 2초가 날라감. 마찬가지로 특성을 찍었을 때 지속 시간은 10초지만, 시전시간에 의해 8초 정도 지속됨. 별로 문제될게 없어보이지만, 리부트 이후 쿨감 하향과 함께 중첩 유지가 힘들어짐. 그래서 지속시간을 1~2초 정도 늘려주거나, 시전 속도를 좀 빠르게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임.





브레헨 : 모르는 사람이 없는 예능스킬. 정말 웃겼던게 터널이나 공장 중층 슈비어트 안키고 브레헨 쓰면 그 다리 긴 몬스터 다리 사이로 다지나감. 3필이라는 마나코스트에 비해 딜은 형편없고, 풀타 시간은 상상을 초월하고, 첫타(폭발)에 몹이 죽으면, 주변 몹에게 타격을 옮기는 혼돈이 발동하지 않음. 생긴건 디벞 잔뜩 넣게 생겼으면서 그딴거 없음. 브레헨 출시와 동시에 노전 스킬 자코잔크트 젤투데이튼이 더 떡상해버림. 이건 위 두 개 보다 더 시급하게 변경해야됨. 이 정도면 3필 하나 없는 수준.





벡슬 : 씨앗 흡수 효과는 딱히 바꿀 것이 없음. 지속시간도 특성 찍으면 10초가량 됨. 문제는, 벡슬 3단계 유지가 거의 불가능함.(진효과로 25% 확률로 씨앗 50% 유지가 자주 발생되지 않는 이상.) 그래서 진효과의 25% 확률을 더 올려줬으면 하는 바람임. 웬지 전체적으로 이 확률만 상향해도 될 것처럼 보이는데, 사실상 50% 유지여도 씨앗 최대 50개 유지임. 다시 80개 이상으로 만들어줘야되는 거임.


각성 : 현재 헤르셔는 초기 각성 20초, 3단계 씨앗 100 기준 60초 정도 됨. 각성 지속시간을 좀 늘려주거나, 레하처럼 지속시간 스택 형식으로 바꿔줬으면 하는 바람임. 애초에 헬셔의 씨앗 스택은 스킬 난사도 있지만 압그룬트(각성 상태에서 타당 씨앗 스텍 1 획득, 총 8 구체)를 이용해서 빠르게 쌓는데, 효과가 각성 상태일 때만 발동이라 각성이 지속적으로 유지되지 않으면 씨앗 쌓기는 더 힘들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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