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헨구하심Lv.99
- 작성일 2020.04.15 16:55
- 조회수 1036
- 추천 3
- 비추천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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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아인] - [리히터] - [앱슐르스] - [기타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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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아인 3전직
- 스킬명: -
- 개선을 바라는 부분: 3아인을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느낀 문제점
- 사유:
<공통>
- 각성 지속시간이 낮고 유지력이 어려움
-> 각성 지속시간을 8~90초로 한정하여 중첩이 가능하도록 변경
<리히터>
- 비엇트 벨픈 슈피어에 대한 지나치게 높은 의존도
-> 벨픈 슈피어의 투창(방무 100%)딜을 낮추거나 투창이 나아가는 거리 감소
- 벨픈과 나머지 스킬들의 심한 딜 격차
-> 벨픈 슈피어의 낮아진 딜량에 따라, 다른 스킬들의 딜량 향상
-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평타와 벨픈만 반복하는 지루한 플레이
-> 쿨감 적용 방식의 구조 변경 ( ex) 투영 스킬 2~3회 사용시 쿨감 2~30% 적용)
<블루헨>
- 대형 몬스터에게는 아이트 종류 상관없이 모두 타격 가능하지만, 소형 몬스터에게는 무트밖에 사용불가
-> 라인, 빌레 스킬의 형태를 소형 몬스터에게도 타격이 쉽도록 변경
- 일던에서 빠른 플레이가 힘듬
-> 스킬들의 전체적인 시전시간 감소
- 아이트를 바꿔가며 유동적인 플레이를 해야되는데, 이를 계속 하기에는 한정된 지속시간이 붙은 알히미 아이트를 수시로 켜야되는 불편함
-> 알히미 아이트를 던전 입장 시 발동 시켰을 때, 던전 종료 시까지 효과가 유지되도록 변경
<헤르셔>
-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중요 유틸기들의 효과/스택 유지 확률이 대부분 25%확률로 낮은 유지력을 보임으로써 스킬 사용량, 마나 소모량 대비 변칙적인 딜을 넣을 수밖에 없음
-> 효과/스택 유지 발동 확률을 100%로 상향하고, 효과/스택 회수율을 하향 ( ex) 25% 확률로 파괴한 압솝시운의 50% 회복 -> 100% 확률로 파괴한 압솝시운의 40% 회복)
- 리히터와 같은 직업군인 퓨어딜러인 것에 비해 많이 약한 딜량을 보임
-> 스킬들의 전체적인 딜량 상향 및 일부 스킬 리메이크(브레헨이라던지 브레헨이라던지)
- 일던은 준수한 편이나,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빠르게 공증 스택을 쌓는데 많은 시간이 걸림
-> 스킬 사용 시 획득하는 압솝시운의 양을 늘리고, 리히터가 각성 시 투영 5중첩이 쌓이는 것처럼 각성 시 일정 갯수의 압솝시운 획득
추가할 것 있으면 댓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