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강막쌈러Lv.99
- 작성일 2019.12.16 15:30
- 조회수 1608
- 추천 13
- 비추천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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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청] - [데들리 체이서] - [데들리 샷] - [하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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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적이 2개체 이상 모일시 데미지가 2배이상 비정상적으로 나오는 일명 중첩딜 삭제
- 스킬명:아래 사유
- 개선을 바라는 부분:적이 2개체 이상 모일 시 타격시 그 스킬의 퍼뎀의 데미지가 2배로 오르는 현상 대전 한정 삭제
- 사유:리부트 이전엔 바밍 아틸러리 말고는 중첩이란 개념이 없었는데 이번 리부트 이후로 중첩이 가능한 스킬이 오히려 많아져서 대전쪽에서 순간 폭딜이 가능한 어느 몇몇 타 캐릭이 악명높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예로 데들리샷.인시너레이션.아틸러리 노바.클로즈 임팩트.로우킥.비엇트 벨픈 슈피어.기폭창.바밍 아틸러리 등 일단 제가 아는 대전 주력으로 쓰이는건 이렇게 뿐입니다만 더 있을수도 있어요.
암튼
대전에선 몇몇 특정 유저에게 있는 그 스킬의 2배의 데미지를 주는건 심각한 벨런스 붕괴입니다.어느쪽은 있어서 이득을보고 없는쪽은 없어서 손해를 보는 그런 게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원래부터 벨런스를 꾸준히 맞춰도 늘 벨런스가 안맞는건 이 게임뿐만 아니라
RPG 게임 특성상 완벽하게 맞추는건 힘들지만 공평하게 작용할수 있도록 중첩 데미지 은 삭제가 시급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