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인 3아인 던전에서의 문제점 5
블헨구하심
Lv.99
  • 작성일 2020.04.11 19:51
  • 조회수 937
  • 추천 10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인] - [리히터] - [앱슐르스]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아인 3전직
- 스킬명: -
- 개선을 바라는 부분: 3아인을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느낀 문제점
- 사유:



<공통>


- 각성 지속시간이 낮고 유지력이 어려움




<리히터>


- 비엇트 벨픈 슈피어에 대한 지나치게 높은 의존도



- 벨픈과 나머지 스킬들의 심한 딜 격차



-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평타와 벨픈만 반복하는 지루한 플레이




<블루헨>


- 대형 몬스터에게는 아이트 종류 상관없이 모두 타격 가능하지만, 소형 몬스터에게는 무트밖에 사용불가



- 일던에서 빠른 플레이가 힘듬



- 아이트를 바꿔가며 유동적인 플레이를 해야되는데, 이를 계속 하기에는 한정된 지속시간이 붙은 알히미 아이트를 수시로 켜야되는 불편함




<헤르셔>


-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중요 유틸기들의 효과/스택 유지 확률이 대부분 25%확률로 낮은 유지력을 보임으로써 스킬 사용량, 마나 소모량 대비 변칙적인 딜을 넣을 수밖에 없음



- 리히터와 같은 직업군인 퓨어딜러인 것에 비해, 많이 약한 딜량을 보임



- 일던은 준수한 편이나,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빠르게 공증 스택을 쌓는데 많은 시간이 걸림






추가할 것 있으면 댓글요 !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