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
리히터 플레이방식변화를 위한 의견들
- 번울Lv.99
- 작성일 2020.04.10 23:35
- 조회수 988
- 추천 4
- 비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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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아인] - [리히터] - [연속투영] -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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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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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리히터
- 스킬명: 연속투영, [포스]아우투스게스티온, 브레넨 판타즈마 보덴, 창조의 권능, 비엇트 벨픈 슈피어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연속투영 - 5초이내에 투영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재사용 시간이 감소(발동확률 : 20%, 재사용 시간 감소량 : 25%)
- 사유: 현재 리히터는 창조의 권능 패시브를 이용해서 비엇트 벨픈 슈피어 스킬만 반복해서 사용하는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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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리히터
- 스킬명: 연속투영, [포스]아우투스게스티온, 브레넨 판타즈마 보덴, 창조의 권능, 비엇트 벨픈 슈피어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연속투영 - 5초이내에 투영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재사용 시간이 감소(발동확률 : 20%, 재사용 시간 감소량 : 25%)
-> 5초이내에 투영 스킬 사용 시, 투영스킬 재사용 시간이 감소(발동확률 : 100, 재사용 시간 감소량 : 15%)
[포스]아우투스게스티온 - 시전자 물리공격력 15%증가
브레넨 판타즈마 보덴 - 영역내에서 투영 스킬 데미지 15%증가
창조의 권능 - [권능 : 창조]모드 중 효과 발동 시 스페셜 액티브 재사용 시간 감소(발동확률 : 12%, 재사용 시간 감소량 : 50%)
-> 효과 발동 시 타격 대상 20초동안 받는 피해 10%증가(발동확률 35%)
비엇트 벨픈 슈피어 %데미지 조율
- 사유: 현재 리히터는 창조의 권능 패시브를 이용해서 비엇트 벨픈 슈피어 스킬만 반복해서 사용하는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창조의 권능 패시브의 발동확률을 보면 12%로 낮은확률을 보여줍니다.
가끔 너무 발동이 안돼서 스킬못쓰고 일반 공격만 하고있는경우도 있고 그러면서 질리고 재미도없어집니다.
이런 플레이가 나오는 이유는 비엇트 벨픈 슈피어와 자코잔크트 젤투데이튼을 제외한 스킬들은 시전시간도 아까울정도로 데미지가 나오지않습니다.
리부트 전에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높은 물리공격력 계수, 투영강화 패시브로 인한 공격력증가와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로 괜찮은 데미지를 보였는데요 리부트 이후에 캐릭터들 사이의 공격력 계수가 조정되고 투영강화 패시브의 리부트로 공격력증가 20%를 잃었기때문에 다른 스킬들의 데미지가 현재 비엇트 벨픈슈피어의 절반도 못내는경우가 많고 심지어는 3배이상 차이나기도합니다.
버프스킬과 패시브 스킬의 상향으로 스킬 데미지를 올리고 그 강해진 스킬들을 빠르게 순환시키면서 딜사이클을 돌리는 플레이방식으로 바꾸면 어떨까라는 의견입니다.
다른스킬들의 데미지를 올리기위해 저런 스킬들의 상향을 했지만 저 버프들을 다 받아버린다면 비엇트 벨픈 슈피어의 데미지가 과도하게 올라갈것같아서 약간 조율할 필요가 있을것같습니다. 물론 이전만큼 많이 사용할수는 없기때문에 어느정도 데미지 상향이 필요하다고 보긴합니다.
저기 위에 제가 적어놓은 수치들은 꼭 저 수치대로 해달라는것은 아닙니다. 다른캐릭터들과의 어느정도의 밸런스를 맞추어서 수치는 조정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평타때리다 돌연사, 지루한 플레이 이젠 지긋지긋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