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인 프블포 속성에 효과 개선안 (던전 상항 평준화) 4
쇼크빌런
Lv.99
  • 작성일 2019.11.25 16:21
  • 조회수 1613
  • 추천 7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인] - [헤르셔] - [니히츠 펠드] -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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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기타(던대전 전부포함)
- 전직명: x
- 스킬명: x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일부 속성의 효과 변경 및 속성 저항효과 개선
- 사유: 일단 제 속성관련 무기작입니다.



악세, 길드스킬, 등 전부 합하면 속성발동 확률이 약 82%가량 됩니다.

왠만한 속성은 다해봤습니다. 대전에서 2대2를 오즈랑도 가보기도했구요


일단 속성관련 버그부터 나열해보자면

블레이즈: 없음

포이즌: 포이즌에 걸리면 점프력이 대폭 상승하는 버그

프로즌: 프로즌 1중첩일때 이동력 대폭감소/프로즌 3중첩일때 점프력 대폭감소하는 버그

스내치: 없음

피어싱: 없음

쇼크는 너무 많아요

1. 쇼크효과가 끝나도 상대가 안넘어지는 버그

2. 쇼크무기를 낀 상태에서 특정 방법으로 상대를 죽이면 영원히 부활하지 않는 버그

3. 찬란한 투사(2세트) or 악몽의 안대 등 각성시 디버프를 풀어버리는 효과로 쇼크를 풀어버리는 경우 풀리는 행동 그대로 영원히 멈추는 버그

4. 쇼크걸린상태에서 /인사 등 커스텀 모션을 할수있는 버그

5. 특정 행동을 하는채로 쇼크에 걸리면 행동을 반복하는 버그



속성관련 효과

블레이즈: 포이즌 데미지의 2배, 마나번[중첩에 따라 발동확률 증가]

포이즌: 일정 수준의 데미지, 이동/점프력 감소[중첩에 따라 발동확률 증가]

프로즌: 동작속도/방어력 감소[중첩에 따라 발동확률 증가]

스내치: 상대의 HP/MP 흡수

피어싱: 상대의 다운수치 감소/방어무시 및 추가데미지

쇼크: 타격한 상대를 행동불가로 만들고 상대의 공격력 일정시간 감소


우선 속성들은 평타판정을 받아야만 발동됩니다.

근데 던전에선 스폐셜 액티브위주로 굴러가기때문에 평타판정을 넣을수가 없어요 넣는데 성공해도 큰 메리트가 없습니다.

던전에선 속성 발동 확률을 현재보다 2~3배 높여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일부 속성들은 매우 좋지않은 효과를 보이고있습니다. 개선이 절대적으로 필요해요 그리고 쿼드라 마스터 했을시에 추가효과를 부여하는것도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이런식으로 변경하면 좋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블레이즈

[현재 대전의 방어/체력으로 단단한 메타를 어느정도 카운터시킬수있는 효과]

[던전] 발동확률: 100% 속성 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대전] 발동확률: 10% 속성 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블레이즈: 8초간 초당 상대의 현재체력 0.0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최대 3중첩]

마스터 블레이즈: 8초간 상대의 현재체력 0.1%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최대 3중첩]

트리플 마스터 블레이즈: 8초간 상대의 현재체력 0.1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최대 3중첩]

쿼드라 마스터 블레이즈: 8초간 상대의 현재체력 0.2%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최대 3중첩] 쿼드라 속성에 의한 블레이즈 3중첩인 대상의 데미지감소를 [던전]100%/[대전]40% 무시합니다.



포이즌

[쏠쏠한 데미지,대전에서 상당히 중요한 동작속도, 던전에서 상당히 도움되는 추가피해]

[던전] 발동확률: 100% 속성 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2초

[대전] 발동확률: 10% 속성 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포이즌: 7초간 초당 무기공격력의 80%에 비례한 데미지와 상대의 동작속도를 2% 감소 시킵니다. [최대 3중첩]

마스터 포이즌: 7초간 초당 무기공격력의 100%에 비례한 데미지와 상대의 동작속도를 3% 감소시킵니다. [최대 3중첩]

트리플 마스터 포이즌: 7초간 초당 무기공격력의 120%에 비례한 데미지와 상대의 동작속도를 4% 감소시킵니다. [최대 3중첩]

쿼드라 마스터 포이즌: 7초간 초당 무기공격력의 140%에 비례한 데미지와 상대의 동작속도를 5% 감소시킵니다. [최대 3중첩] 쿼드라 속성에 의한 포이즌 3중첩인 대상에게 15%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프로즌

[기존의 던대전 모두 유용했던 방어력 감소에 약간의 조건을 추가]

[던전] 발동확률: 100% 속성 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대전] 발동확률: 10% 속성 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프로즌: 7초간 상대의 이동/점프력을 6% 감소시킵니다. [최대 3중첩]

마스터 프로즌: 7초간 상대의 이동/점프력을 9% 감소시킵니다. [최대 3중첩]

트리플 마스터 프로즌: 7초간 상대의 이동/점프력을 12% 감소시킵니다. [최대 3중첩]

쿼드라 마스터 프로즌: 7초간 상대의 이동/점프력을 15% 감소시킵니다. [최대 3중첩] 쿼드라 속성에 의한 프로즌 3중첩인 대상의 방어력을 [던전]50%/[대전20%] 감소시킵니다.


이렇게 바꿔보는것도 좋을꺼같습니다.

나머지 쇼크 스내치 피어싱 속성은 이 게시글이 다수에게 좋은의견인거같다는 반응일시 적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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