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MyFriendLv.99
- 작성일 2021.01.15 17:02
- 조회수 1819
- 추천 4
- 비추천 3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노아] - [셀레스티아] - [천체의 항해자]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네이탈 차트의 인포춘의 스킬 가속화와 언포춘의 엠회복은 분명 좋습니다. 그런데 각각 강제 각성과 강제 소인화가 같이 딸려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민폐 취급받습니다. 아니 그냥 민폐입니다.
강제 각성의 경우, 레이드에선 딜러가 엘노수를 제 때 켜질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강제 소인화는 일던에선 스킬 크기가 줄어드니 민폐입니다.
뭣보다 내가 주고 싶은 시너지를 제 때에 줄 수 없는 것이 가장 불편합니다.
강제 각성, 강제 소인화를 삭제하고 인, 언포춘의 효과를 줄인 다음 합치고 인포춘이 발동하면 언포춘 효과가 0.7대 0.3 비율로 발동하고 언포춘도 그와 비슷하게 발동하게 해주세요.
2. 네뷸라를 공중에서만 사용 가능이 아닌, 공중에서도 사용 가능한 스킬로 바꿔주세요. 보스가 소형이라면 다이스가 여기저기 다 흩어져서 그 좋은 효과를 누리기가 힘듭니다. 공중에서만 쓸 수 있기에 맞추기가 더 어려워서 너무 불편해요.
3. 몹 타격할 때 마다 발생하는 별자리 심볼에 제한 좀 걸어주세요. 셀레스티아 렉이 왤케 심한가 했는데 스킬 자체에 대한 렉도 있지만 거기에 타격할 때 마다 무한에 가까이 발생하는 심볼들 또한 한몫한다고 봅니다. 사기적인 성능 떠나서 이건 렉 때문에라도 제한걸어야 대요. 전갈자리 맞추고 타격점 많은 하러스코프 스킬을 쓰면 컴이 버티기 힘들어해요.
4. 호라리 운빨은 둘째치고 여기서 저지먼트 효과는 특수자원을 가진 캐릭만 받을 수 있는 시너지던데 그럼 저지먼트 효과에 기재되지 않은 특수자원을 가진 엘소드, 아이샤, 레이븐, 이브, 엘리시스, 노아, 그 년은 이 시너지를 누리지 말란 건가요? 저지먼트에 기재되지 않은 특수자원을 가지지 못한 캐릭에게는 다른 효과의 시너지를 줄 수 있게 해주세요.
셀레의 사기적인 자벞이나 스액에 가까운 커맨드를 하향할 땐 하더라도 블헨 라소같은 시너지로 설계된 캐릭인만큼 시너지 편의성에 대한 개선또한 반드시 고려해주셨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