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반월 속도 감소 디버프를 삭제하던지 10초지나면 완전히 풀리던지 해주세요

- 첸소파Lv.99
- 작성일 2021.03.05 17:04
- 조회수 3375
- 추천 11
- 비추천 1
-
-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노아] - [셀레스티아] - [커맨드] - [하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속도 감소 체감 될정도인데
최대가 10스택인데 10스택은 겁나 빨리 채워지더니 왜 10초 기껏 도망쳤더니 줄어드는건 고작 5스택이에요?
다풀리려면 20초를 버려야 된다고요? 20초가 얼마나 긴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