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
헤르셔 브레헨 리메이크 시 바라는 점

- 드라우리히Lv.99
- 작성일 2021.02.27 20:26
- 조회수 3298
- 추천 2
- 비추천 0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아인] - [헤르셔] - [브레헨] - [상향]
1.낫을 활용할 것
헤르셔는 낫을 들고 있는 캐릭터지만 첸/노첸 고트베게쎈 젠즈,1차 하액,일부 커맨드에서만 쓰입니다. 들어보시면 많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저중에 첸젠즈 빼고는 아예 안씁니다.
2.대형딜링기일 것
아인하시는분들 대부분이 아시다시피 3아인중 헤르셔만 대형딜링기가 없습니다. 가뜩이나 주력기도 퍼뎀 낮고 나사도 빠졌는데 주력기까지 없으니 서러워 죽겠습니다ㅠㅠ
기본적인 것 또는 중요하진 않지만 생각해주었으면 하는 것
(※그렇다고 노첸젠즈마냥 선후딜 닶없지 않을것 )
(※어느정도 맵쓸에도 활용할 수 있을것)
(개인적 의견:로쏘레 3-3의 낫으로 바닥긁는 패턴 모델링 좀만 바꾸고 타수 스킬로 바꿔줘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