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스킬
사실 밸런스 토론장 이름을 바꿔야 하는게 아닐까
1

- 또봇Lv.99
- 작성일 2021.02.28 01:17
- 조회수 3448
- 추천 1
- 비추천 2
-
- 토론 주제 항목
- [기타] - [공용스킬] - [-] - [천상지애] - [기타 의견]
토론이라고 하면 찬성측 반대측이 서로 자기의 주장이 옳음을 내세우고 각각 자기쪽의 주장을 받아들이도록 상대방 or 제3자를 설득하는거 다들 알고 있으거라 생각함
근데 여기 토론장은 다름 여기는 그냥 밸런스 싸움판 임
따로 누구라고 언급은 안하겠지만 말도 안되는 논리 내세우고 도배하는 사람이 있음
물론 여기서 좋은 밸토글도 봤음
그래서 하고싶은 말은 밸런스 토론장 이름을 바꾸던가 아님 토론을 지우고 다른 이름을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서 토론?(물론 일리있는 글이라면 가능하겠지만 )
문제가 된다면 지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