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이브 사리엘 상향해주세요 ㅎㅎ 12
먼즈
Lv.99
  • 작성일 2021.02.25 00:54
  • 조회수 4572
  • 추천 2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이브] - [코드 : 사리엘] - [쿠글블릿츠] - [상향]

사리엘 꾸진데 왜상향 안해주나요? 걍 노빠꾸로 글씁니다^^ 

사리엘은 1:1 극딜러 퓨딜이고 대형딜 집어치우고 소형딜은 모든 딜러중에서 독보적으로 강해야합니다 대신 대형딜은 약한쪽으로~

센츄 대라같은 시딜 엄두도 못나게 강하게 상향되야합니다 (반박시 시딜날먹러 ㅅㄱㅇ) 원래 퓨딜은 이래야하는거죠 ㅇㅇ 


밑에 상향안 적을테니까 전부다 들어주세요  



스위프 롤링


퍼뎀 1100%로 고정 

차징삭제

지속시간10초

다운수치 제거 



퍼뎀 1100퍼로 고정해주고 차징삭제해주세요 차징 ㅈㄴ짜증나는거 왜넣음? ㅡㅡ; 

그리고 지속시간 10초로해서 2~3개정도 겹치게 깔수있게 해주면 개꿀 ㅇㅈ? 어 ㅇㅈ 

슈아아닌몹에 이거쓰면 다운수치 개쩔어져서 넘어지던데 안넘어지게 다운수치 제거까지 깔끔하게 ㄱㄱ 




파티클레이


퍼뎀 2배로 상향 ㄱㄱ


말이필요없음 그래도 서브주력기인데 ㅈㄴ약해요 퍼뎀빨리 상향시키삼 




기가스트림+리니어 


크기 2배로 늘리고 기가 각성시 퍼뎀 1200퍼로 리니어 각성시 퍼뎀 600퍼로ㄱㄱ 


당연히 퓨딜이라면 주력기가 썌야하는건 당연하겟죠? ㅈㄴ딜 씨알도 안먹히고 벌레마냥 들어가는데 이정도는 당연히필수! 인정~~ 어 인정 ㅅㄱㅇ 



첸기가 


사리엘 소형딜러지 솔까 대형딜러 아니잖음? ㅇㅇ 


기둥 분산 컨셉걍 지우고 단일로 바꾼뒤에 범위** 늘리고 맵병기로 만드는게 맞다고 생각함


하트사냥 안되는 엘린이들을 위해서 친화적인 스킬로 바꿔야함 ㅇㅇ 


메이플 제네시스마냥 기둥 **쩔어져서 맵폭팔시키는 병기로 ㄱㄱ 




에너지 니들스 


사리엘의 알짜배기 스킬인데 ㅈㄴ약하게 해놓앗는데 운영진 장난함? ㅋㅋ 이거 대라 첸여불 처럼 중복가능하게 하고 타수 상향시켜야함 


전기창개수 40개로 상향 시전시간 줄이고 중복가능하게 해서 누적딜을 **늘리게하는 스킬로 만듭시다^^ 




사우전드스타 


뭡니까 이거 ㅈㄴ쓰니까 씨알도 안달던데 그래도 리메이크라도 해줘야하는거 아님? 센츄 박격포 상향됫는데 애는 안해주네 


쇼크볼 범위 **늘리고 드레드 체이스처럼 적 추적해서 애들 영혼까지 털어버리는 스킬로 만들어야 합니다 일케 ㄱㄱ




포톤트래커 


역장 스킬로 바꿔야하고요 영자님은 패치 **못하니까 똑똑한 제가 어캐해야지 가르쳐드림 ㅎ


증폭: 아도겐하나 날림

분산:비연처럼 분산타격함 

유도: 걍유도 ㅇㅇ 

하트: 유도탄 **많이 늘어나서 적들 조지게함 


그리고 이거 특정**후짐 묵직해진 내놓으셈 안그러면 님 대머리댑니다 ㅅㄱ 



ㅅㄱ




에너제틱하트


요즘 시대가 시대인데 사리엘 가시딜 **약하거든요 실화??? 하트쓰면 더블어택 2배 기본적용 평타시 25%확률로 메가볼 쫙쫙 나가게 해주시면 가시딜 개꿀 ㅇㅈ? 개꿀띠~




엘에너지 반응로 


ㅈㄴ차별함? 디앙은 변신하면 마나20공짜로주고 오즈도 마나초당 공짜로 20씩주는데 애는 왜2임? 사리엘도 공짜로 초당 마나 20씩줘야 형편성에 맞습니다 내노삼




해방된 의지 


사리엘 꾸졋는데 이거 왜하향하심? 하는행동보니까 쫌생이같네요ㅎ 역장 1개키면 마공30퍼 증가되도록 바꾸셈ㄱㄱ



치트코드


요즘 메타가 쿨감 아닌가요 근데 쿨감 20퍼는 너무 쪼잔한거아님? 하향전 50퍼로 하고 역장키면 무한쿨감으로 ㄱㄱ 퓨딜의 기본소양아님? 쿨감 ㅇㅇ 당연한거 



익스트림 버츄얼 


뭡니까 ㅈㄴ그래도 3필인데 개후진거 ㅇㅈ? 


증폭장 범위 애매해서 y축 개부실한거 ㅇㅈ??


데미지 **후진거 ㅇㅈ? 어 ㅇㅈ 


범위2배로 상향 데미지 2배로 상향 사리엘은 날라다니는 컨셉이니 공중사용도 가능해야함 솔까 컬렉션에도 공중뎀증 잇는데 이득 소소하게 봐야함 영자님이 추가한거니까 책임지삼 



운영자: 먼즈님의 말에동의합니다 인정!


어 ㅇㅈ!




과출력


영자님 뒤★질래요? 10초가아니라 5초잖아요 4회부터 발동되는데 ㅈㄴ화나네요? 싹다고치셈 걍 

사리엘은 퓨딜이니까 모스뎀 20퍼 증가 걍 상시로 박아두고 ㅇㅇ 

특정스킬을 3번사용하면 바로 쿨타임 초기화되는걸로 바꾸면 개좋을듯 ex) 리니어 누적 3회사용시 바로 쿨초기화 ★

제가 영자님보다 패치잘하니까 받아적으세요 ㅡㅡ 반성좀하셈 ㅉㅉ 메모장 안키냐????


운영자: 죄송합니다 빛같은 먼즈님의 말을 제대로못듣다니 반성하겠습니다 메모장 어디갔지(허접지겁)!!!ㅠㅠㅠ


그러게 평소에 잘하지 짜식 ㅉㅉ 



으라차차 싸쑈썄쌰쌰썄



에볼루션



평타로 신레가볼래요? ㅈㄴ생각없이 패치하네 님어짜피 패치모하니까 제가 쓴거 걍 패치하셈 이제부터 내가 대빵임 


스킬 평타 전부적용 


증폭장:거대화 30퍼 ㄱㄱ  

분산장: 타수 1/3 증가 ㄱㄱ

유도장:유도력 증가 ㄱㄱ


솔까 치트 해방 과출력 자잘한거 고쳐지면 딜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유틸쪽으로 바꿈 역시 벨런스 패치의신 먼즈 ㅇㅈ? 영자 반성하삼 ㅉ 





그리고 제가 캐시주고 마클했는데 4단계 구리네요 중앙에 몹안맞네요?? 영자님 캐시 내놓으실래여? 


제로 4단계 중앙에 빔추고하고 ㅈㄴ맵병기도 아니고 보딜기도 아니고 애매한데 걍 깡딜이라도 쌔게만드셈 이게뭥미 사리엘은 천사니까 공중사용도 달아주셈 




마지막 가장중요한거!!! 코드 리커버리 방무 뭥미? 레하 80퍼 디앙100퍼 방무 퓨딜 방무 다달아줫는데 사리엘 공증20퍼 뭐임? 이럴거면 하향왜함?


방무 100퍼내놓으삼 이걸 빠뜨릴 뻔했네여 ㅇㅇ 센츄 대라 셀레 ㅈㄴ자기들 썌다고 나대는데 퓨딜들 방무 80퍼 100퍼 당연있어야함 ㅇㅇ 


퓨딜이면 배로썌야하는거 팩트아님? ㅇㅈ각이고 리커버리 방무100퍼 내놓으셈 이건 합당함 반박시 시딜날먹충임 반박안받음 내말이 절떄적으로 맞음 ㅅㄱㅇ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