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
3아인 던전에서의 문제점
5
- 블헨구하심Lv.99
- 작성일 2020.04.11 19:51
- 조회수 1295
- 추천 10
- 비추천 1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아인] - [리히터] - [앱슐르스]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아인 3전직
- 스킬명: -
- 개선을 바라는 부분: 3아인을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느낀 문제점
- 사유:
<공통>
- 각성 지속시간이 낮고 유지력이 어려움
<리히터>
- 비엇트 벨픈 슈피어에 대한 지나치게 높은 의존도
- 벨픈과 나머지 스킬들의 심한 딜 격차
-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평타와 벨픈만 반복하는 지루한 플레이
<블루헨>
- 대형 몬스터에게는 아이트 종류 상관없이 모두 타격 가능하지만, 소형 몬스터에게는 무트밖에 사용불가
- 일던에서 빠른 플레이가 힘듬
- 아이트를 바꿔가며 유동적인 플레이를 해야되는데, 이를 계속 하기에는 한정된 지속시간이 붙은 알히미 아이트를 수시로 켜야되는 불편함
<헤르셔>
-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중요 유틸기들의 효과/스택 유지 확률이 대부분 25%확률로 낮은 유지력을 보임으로써 스킬 사용량, 마나 소모량 대비 변칙적인 딜을 넣을 수밖에 없음
- 리히터와 같은 직업군인 퓨어딜러인 것에 비해, 많이 약한 딜량을 보임
- 일던은 준수한 편이나, 레이드나 침소 같은 보스전에서 빠르게 공증 스택을 쌓는데 많은 시간이 걸림
추가할 것 있으면 댓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