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샤
메타 개선안
20
- 속깎Lv.99
- 작성일 2020.04.11 22:51
- 조회수 1480
- 추천 6
- 비추천 9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아이샤] - [메타모르피] - [기혈 폭주]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메타모르피
- 스킬명: 기혈폭주 , 슈퍼 노바 , 매지컬 메이크업 , 임팩트 존 , [체인지]임팩트 존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각 스킬 퍼뎀 너프 혹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봄.
- 사유: 대전은 언급 1절도 없이 오직 던전만 얘기합니다.
마나가 적을수록 이속 100% ~ 240%, 마나가 많을 수록 물공증 0% ~ 20%인데.
매지컬 메이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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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메타모르피
- 스킬명: 기혈폭주 , 슈퍼 노바 , 매지컬 메이크업 , 임팩트 존 , [체인지]임팩트 존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각 스킬 퍼뎀 너프 혹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봄.
- 사유: 대전은 언급 1절도 없이 오직 던전만 얘기합니다.
기혈폭주
던전에서 보통 마나를 항시 풀로 채워놔야하는 캐릭들중 개선이 필요한게 메타같네요 .
스킬 하나쓰고 물공증 버프 받기위해서 마나 150~200 정도 남아도 포션 하나 먹는 수준
개선안 : 이속관련은 대전에도 들어가니 언급 X, 물공증을 마나가 적든 많든 상관없이 항시 8% 증가로 변경
개선안 : 이속관련은 대전에도 들어가니 언급 X, 물공증을 마나가 적든 많든 상관없이 항시 8% 증가로 변경
슈퍼 노바
시전 시 자신 주변에 있는 개체수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초월 스킬.
블랙홀이고 범위넓고 다 좋은데 개체수 비례 뎀증이 너무 극명하게 갈려서 소형딜 메인 스킬 치고는 애매합니다.
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8인이다보니 그럭저럭 받지만 요즘 마스터로드가 엔드다 보니 기껏해봐야 3인이서 재도전하는데
최대 데미지를 못넣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개선안 : 개체수 비례뎀증을 삭제하고 기존 퍼뎀 돌풍 557% ~ 836% 연타 , 폭발 3809% ~ 5714% - > 돌풍 680% 연타 , 폭발 4800%
진 효과 마나감소에서 데미지 증가 1.2배로 변경
시전 시 자신 주변에 있는 개체수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초월 스킬.
블랙홀이고 범위넓고 다 좋은데 개체수 비례 뎀증이 너무 극명하게 갈려서 소형딜 메인 스킬 치고는 애매합니다.
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8인이다보니 그럭저럭 받지만 요즘 마스터로드가 엔드다 보니 기껏해봐야 3인이서 재도전하는데
최대 데미지를 못넣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개선안 : 개체수 비례뎀증을 삭제하고 기존 퍼뎀 돌풍 557% ~ 836% 연타 , 폭발 3809% ~ 5714% - > 돌풍 680% 연타 , 폭발 4800%
진 효과 마나감소에서 데미지 증가 1.2배로 변경
매지컬 메이크업
안그래도 아바타 못보는게 짜증나는데 변신을 안하면 딜이 약해지고 마나통이 줄어드는 현상때문에 더 화가 날 지경
동속 비례로 시전속도가 빨라지는 것도 아니라 변신하다가 구체 걸리는게 일상.
변신으로 얻는 이득 : 타격시 마나회수 50% 증가 , 스페셜 액티브 데미지 증가 15% , 최대 마나 50증가, 받는 데미지 감소 20%
개선안 : 각성 외형제거처럼 변신 외형제거 추가 및 동속비례로 시전속도 빨라지게끔 변경.
동속 비례로 시전속도가 빨라지는 것도 아니라 변신하다가 구체 걸리는게 일상.
변신으로 얻는 이득 : 타격시 마나회수 50% 증가 , 스페셜 액티브 데미지 증가 15% , 최대 마나 50증가, 받는 데미지 감소 20%
개선안 : 각성 외형제거처럼 변신 외형제거 추가 및 동속비례로 시전속도 빨라지게끔 변경.
임팩트 존
지나치게 강한 대형몹 딜링기 스킬이라 말이 많습니다.
필자도 키우면서 너무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노첸에 비례해서 [체인지] 임팩트 존과 데미지가 2배가량 차이나는걸 보면 패치해**다고 봅니다.
지나치게 강한 대형몹 딜링기 스킬이라 말이 많습니다.
필자도 키우면서 너무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노첸에 비례해서 [체인지] 임팩트 존과 데미지가 2배가량 차이나는걸 보면 패치해**다고 봅니다.
개선안 : 기존 퍼센트 데미지 2782% -> 2000% 너프
[체인지]임팩트 존
3차 초기 시절 나오자마자 사기스킬이라고 너프먹었던 스킬입니다.
초기엔 강했겠지만 지금은 리부트 이후로 바뀐 기존 임팩트 존과 데미지차이가 심각하게 납니다.
필자 기준 임팩트 존 12억 , [체인지]임팩트 존 7.5억
개선안 : 기존 퍼센트 데미지 1321% 연타 -> 1700% 연타로 변경
그 외의 스킬들이 문제들이 많지만 개선 바라는건 이정도만 써도 될것같아 일단 올려봅니다.
다른 추가 의견이 있거나 수정할 점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의견 반영하겠습니다.
[체인지]임팩트 존
3차 초기 시절 나오자마자 사기스킬이라고 너프먹었던 스킬입니다.
초기엔 강했겠지만 지금은 리부트 이후로 바뀐 기존 임팩트 존과 데미지차이가 심각하게 납니다.
필자 기준 임팩트 존 12억 , [체인지]임팩트 존 7.5억
개선안 : 기존 퍼센트 데미지 1321% 연타 -> 1700% 연타로 변경
그 외의 스킬들이 문제들이 많지만 개선 바라는건 이정도만 써도 될것같아 일단 올려봅니다.
다른 추가 의견이 있거나 수정할 점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의견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