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리볼버 캐논 오버딜 개선
2
- 적화난무Lv.99
- 작성일 2020.03.18 00:25
- 조회수 1147
- 추천 5
- 비추천 2
-
- 토론 주제 항목
- [기타] - [레이븐] - [웨폰 테이커] - [리볼버 캐논] - [하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기타
- 전직명: 웨폰테이커
- 스킬명: 리볼버 캐논 , [체인지] 리볼버 캐논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성능 , 소모자원 교체
- 사유: 노바를 8년동안 키울동안 느낀 리볼버 캐논은 리부트 이후로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기타
- 전직명: 웨폰테이커
- 스킬명: 리볼버 캐논 , [체인지] 리볼버 캐논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성능 , 소모자원 교체
- 사유: 노바를 8년동안 키울동안 느낀 리볼버 캐논은 리부트 이후로
리볼버 캐논의 빠른 시전속도와 강력한 딜링덕에
노바의 주력기로 사용되는 자식같은 스킬입니다
그러나 이 리볼버 캐논이 뽑는 딜량을 보면
도저히 1.5필이라 볼 수 없을정도의 고효율을 보이고 있으며
1.5필에 오버딜인것도 모자라서 쿨타임이 1필 , 액티브에 맞먹는 7초를 갖고있습니다
이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리볼버 캐논의 성능 , 소모자원을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진] 리볼버 캐논 개선안
소모자원 150 /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기존 스펙 : MP150 / 7 cool >
화염탄 연사(마법) : 906% x3
오버히트 시
화염탄 연사 (마법) : 906% x4
마지막 화염탄 (마법) : 1668%
관통력 : 2회 (마지막 화염탄은 무한)
진 효과
-모든 화염탄의 관통횟수가 무한으로 강화된 상태.
기존 리볼버 캐논과 다르게
오버히트의 추가탄이 한발로 변경, (오버히트시 입는 피해는 2회 유지 1056% 한번 1468% 한번)
소모자원 150에 맞는 대미지 대폭 하향 , 발사체 갯수 1개 감소,
오버히트 시 오버히트 탄 2발 발사가 아닌
진효과의 데미지 강화를 삭제 후 관통 무한으로 바꿔
1자맵에서 유용하도록 변경되지만 데미지가 많이 감소.
기본탄 1발 추가사출 -> 오버히트탄 1발 사출로 변경.
[체인지] 리볼버 캐논 개선안
소모자원 20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기존 스펙 : MP150 / 7 cool >
화염탄 연사(마법) : 1261% x3
화염탄 연사(마법) : 1261% x3
마지막 화염탄(마법) : 2210%
오버히트 시
화염탄 연사(마법) : 1261% x5
마지막 화염탄(마법) : 2210%
기존의 체인지 리볼버 캐논과 다르게.
오버히트를 하지 않을경우
3발의 기본탄을 사출 후 큰 피해를 입히는 탄 사출 [발사체 갯수는 동일합니다]
오버히트를 사용할경우
기본탄을 5번 발사한 후 마지막 화염탄을 발사 [발사체 갯수는 동일합니다]
소모자원을 200으로 늘리고 쿨타임을 늘리는 대신
기본 리볼버 캐논보다 1발 더 발사할 수 있도록 개선
[기본 리볼버 캐논 : 5발 / 체인지 리볼버 캐논 : 6발]
전체적인 리볼버 캐논의 퍼뎀 , 성능 변화
<기본 리볼버 캐논>
개선전 : 5068% [ 기본탄 4발 사출, 150MP / 7 Cool ] <발사체 4개>
개선후 : 2718% [ 기본탄 3발 사출, 150MP / 11 Cool ] <발사체 3개>
개선전 오버히트 : 8590% [ 기본탄 4발 사출 후 마지막 화염탄 2회 발사 150MP / 7 Cool ] <발사체 6개>
개선후 오버히트 : 5292% [ 기본탄 4발 사출 후 마지막 화염탄 1회 발사 150MP / 11 Cool ] <발사체 5개>
<체인지 리볼버 캐논>
개선전 : 4644% [ 기본탄 4발 사출 , 150MP / 7 Cool ] <발사체 4개>
개선후 : 5993% [ 기본탄 3발 사출 후 마지막 화염탄 발사 , 200MP / 13 Cool ] <발사체 4개>
개선전 오버히트 : 8844% [ 기본탄 4발 사출 후 마지막 화염탄 2회 발사 , 150MP / 7 Cool ] <발사체 6개>
개선후 오버히트 : 8515% [ 기본탄 5발 사출 후 마지막 화염탄 1회 발사 , 200MP / 12 Cool ] <발사체 6개>
전체적인 퍼뎀 소폭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