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달기 즉힐 돌려주세요.
1

- 애옹티비Lv.99
- 작성일 2026.03.30 01:56
- 조회수 349
- 추천 9
- 비추천 6
-
- 토론 주제 항목
- [레이드] - [노아] - [닉스 피에타]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큰 거 바랍니까.
뉴비때부터 경던, 그성뺑이 다 걸러지는거 지인들 곁에서
꾸역꾸역 버텼더니 시너지 통일아닌 통일 한다고 즉힐까지 뺏어가네요.
제가 일던에서 할 수 있는거?
선고, 소멸 묻혀주기 소멸이 뭐 길 타던가요 힐량도 지금 바뀐 형태의 힐들한테
밀렸죠 그래서 레이드에서만큼은 안정적이게 플레이가 가능했다고요.
그런데 님오출 파티에서 몇 분동안 안 받다가 속벞녹 받아가는걸 몇 번이나 경험해왔더니
이젠 레이드에서까지 걸러지네요.
게다가 녹 자리를 보통 둘로 해서 가던걸
하나로 바꾸니 ** 반토막을 내버리네요.
심지어 둘 이상도 넣어 다니고 했는데요?
이래놓고 패치하면서 직변권 주면 다인가요?
왜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하는데 스트레스를 받아가며 플레이 해야하나요.
이럴거면 지원형 직업군을 이렇게 늘려놓지도 말던가요.
안 그래도 서폿하는 맛 안 나는 플레이형식 게임인데 더 맛깔 조져놓으시고
캐릭터마다 있던 특색있는 버프아이콘도 없어지고 참 잘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