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엘
진짜 이거는 심각하다 느껴서 씁니다
4

- MiKi1Lv.99
- 작성일 2026.03.30 23:06
- 조회수 657
- 추천 7
- 비추천 4
-
- 토론 주제 항목
- [레이드] - [루시엘] - [디앙겔리온]
일단 현재 카타스트로피도 이것보다는 매우 쌥니다....오늘 한 번 직변으로 사용해보았으나, 대형,중형,소형 모두 다 딜량이 처참했으며 클리어 타임도 당연히 안좋았습니다.
이거를 쓰라고 만든건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일단 유포리아도 특정 상황이 아니면 쓰지도 않고, 게다가 디앙은 특자도 잘차지 않습니다. 진짜 이거를 밸런스 패치했다고 하는게 맞나요?
그전보다도 더 성능이 안좋아지고 딜량도 안나오며.... 그리고 디앙 말고도 카타도 문제입니다. 카타는 왜인지 모르겠습니다만, 파티 슈아를 뺏기고 자신 대상 버프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캐릭터들의
파티 슈퍼 아머는 남아있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루시엘을 왜 이렇게 안좋게만들고 계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