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공용스킬 노바,리히터하향?정말좋은 갓!패치라고 생각합니다^^ 6
아라1번임
Lv.99
  • 작성일 2020.04.17 17:10
  • 조회수 2592
  • 추천 1
  • 비추천 9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공용스킬] - [-] - [천상지애] - [하향]




글삭되서 한번더올림.






리히터 = 신격화,심판자등등 여러가지 족사기패시브도있고


중재자^^^^^<<<<


1필,1.5필상관없이 그냥 마나코스트 비례한 데미지자체가쎄죠?



또한 공중기동도 다른 아인직업군들과는 비교조차 못할정도로 좋고 급낙또한 개사기라 대전1티어로 먹히고있는 직업군임




너프 더 먹어야하는데 아쉽게도 저정도네요,,일단 리스펙입니다. 물미역이제 관짝들어갈때도 됬죠 ㅠ ; 대전이 너무 오버밸런스임










노바 = 리볼버캐논에 과한데미지와 적은코스트,패시브로 인한hp50%으로 내려갈시 물마방 속저 다올려주는 좀비패시브 등등



버스팅블레이드,이그니션크로우,리볼버캐논,쉐도우스텝 뭐하나 버릴거없는 개op스킬들



커맨드도 완벽함 스턴안박는이상 슈아콤보도 개사기고




노바 쳐맞필이 손해가아닌 이득인 직업인거 다 알고있는 사실 아니였나?



이번 패시브하향,리볼버캐논코스트증가/데미지감소로 인해 쳐맞필이 아주 조^^금은 줄어들겠죠







정말 좋은 패치 감사합니다^^ 이동신형님 ^^777충성




근데 물미역은 저거까서 안됨 ㅠ  더 까야됨 ㅠㅠㅠㅠㅠㅠㅠㅠ 동신이형 앞으로화이팅^^77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