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스킬
노바,리히터하향?정말좋은 갓!패치라고 생각합니다^^
6
- 아라1번임Lv.99
- 작성일 2020.04.17 17:10
- 조회수 2592
- 추천 1
- 비추천 9
-
-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공용스킬] - [-] - [천상지애] - [하향]
글삭되서 한번더올림.
리히터 = 신격화,심판자등등 여러가지 족사기패시브도있고
중재자^^^^^<<<<
1필,1.5필상관없이 그냥 마나코스트 비례한 데미지자체가쎄죠?
또한 공중기동도 다른 아인직업군들과는 비교조차 못할정도로 좋고 급낙또한 개사기라 대전1티어로 먹히고있는 직업군임
너프 더 먹어야하는데 아쉽게도 저정도네요,,일단 리스펙입니다. 물미역이제 관짝들어갈때도 됬죠 ㅠ ; 대전이 너무 오버밸런스임
노바 = 리볼버캐논에 과한데미지와 적은코스트,패시브로 인한hp50%으로 내려갈시 물마방 속저 다올려주는 좀비패시브 등등
버스팅블레이드,이그니션크로우,리볼버캐논,쉐도우스텝 뭐하나 버릴거없는 개op스킬들
커맨드도 완벽함 스턴안박는이상 슈아콤보도 개사기고
노바 쳐맞필이 손해가아닌 이득인 직업인거 다 알고있는 사실 아니였나?
이번 패시브하향,리볼버캐논코스트증가/데미지감소로 인해 쳐맞필이 아주 조^^금은 줄어들겠죠
정말 좋은 패치 감사합니다^^ 이동신형님 ^^777충성
근데 물미역은 저거까서 안됨 ㅠ 더 까야됨 ㅠㅠㅠㅠㅠㅠㅠㅠ 동신이형 앞으로화이팅^^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