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
레나 과도한 MP 효율 하향
3
- 플커빌런Lv.99
- 작성일 2020.04.07 23:35
- 조회수 2074
- 추천 15
- 비추천 4
-
-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레나] - [트와일라잇] - [커맨드] - [하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레나 베이스
- 스킬명: NF 시스템
- 개선을 바라는 부분: NF 초과 회복 시 MP치환 삭제, 화살 커맨드 MP회수율 증가치 던 대전 분리
- 사유: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레나 베이스
- 스킬명: NF 시스템
- 개선을 바라는 부분: NF 초과 회복 시 MP치환 삭제, 화살 커맨드 MP회수율 증가치 던 대전 분리
- 사유:
각성만 하면 75마나 뚝딱
커맨드 3타격 당 1NF
1NF = 15MP
NF 초과 시 MP치환 삭제하면 각성 시 MP증가도 없어질 것이고 애초에 레나 자체가 MP회수율이 높은 캐릭터라 이렇게 과도하게 까지 MP회수율이 높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샤 파이어 볼 MP회수 언급하길래 당연히 같이 언급될 줄 알았던 시스템인데 언급은 커녕 계속 묻혀가네요
또, 사용 시 NF 관련해서도 툴팁 분리가 필요합니다.
NF 사용 시 3마나 회복 > 던대전 툴팁 분리 (던전은 상향, 대전은 하향 식으로 10 / 1 이런식)
가뜩이나 주력기들 역발상 달린거 대박적인데 기폭도 힘들고 거기에 평타 몇대 툭툭치면 풀마나? 감당못하겠는데요?..
+ NF 초과 회복 시 MP치환 삭제하면 각성 시 MP회복도 같이 삭제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