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레이븐 공식대전 숨꿀캐 / 노바 임퍼레이터 하향 15
아라1번임
Lv.99
  • 작성일 2020.04.07 17:35
  • 조회수 2594
  • 추천 20
  • 비추천 19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레이븐] - [노바 임퍼레이터] - [섀도우 스텝] - [하향]




간단히 적도록할게요




일단 노바는 패시브때문에 쳐맞필이 손해가 아닌 직업군입니다.





공식대전 노바하는 애들보면 오히려 컨은 1도없고 쳐맞다가 리볼버캐논 쓰는게 전부임








1. 리볼버캐논 데미지감소,코스트증가



( 일단이건무조건 필요하다고 생각ㅋㅋ마나코스트에 비해 데미지는 너무쎄고 코스트도 너무적다고 생각함 )






2. 버스팅블레이드 타격시 상대가 뒤로 밀려나도록 변경



노바가 이거쓰면 맞은상대들 전부 뒤로 밀려나게 해주세요 리볼버캐논이랑 이거만주구장창쓰는데 빈틈이없음 빈틈이 ㅋㅋ





3. 레이븐공통 섀도우 스텝 슈퍼아머로 변경



언제까지 구캐들 무적기줄껀가요? 레이븐 지금 약한 직업없음 / 노바 리볼버캐논,레하 뽕 , 퓨블 핫소스





저렇게 대표적인 스킬3개로도 그냥 대전날뛰고있는데 언제까지 방치할생각이죠 운영진분들?





4. 노바 부활패시브 삭제



역대급 ㄹㅈㄷ 부활패시브 ㅋㅋ 심지어 블퀸,범황보다 좋음 지혼자 하늘에서 평타치고있는데 피가차는기적ㅋㅋㅋㅋ



이 부활패시브로 인해서 공식대전 노바유저들이 쳐맞필이 심해진거라도 볼수있겠습니다.



가장 고쳐야할건 리볼버캐논의 데미지감소,코스트증가 이상입니다.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