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애드 각성개선
- 짂Lv.99
- 작성일 2020.04.08 00:25
- 조회수 1986
- 추천 14
- 비추천 0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애드] - [사이킥 트레이서] - [에너지 붐]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던
- 전직명:애드
- 스킬명:각성
- 개선을 바라는 부분:내부쿨 5초를 각성을 키면 5초동안 못풀게 변경
- 사유:이 tlqkf 이거때문에 스위칭도 ** 쫄려서 못하겠다 스위칭 하다가 각성 한번 더누르면 풀려서 그대로 5초동안 각성도 못하는게 말이 되냐?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던
- 전직명:애드
- 스킬명:각성
- 개선을 바라는 부분:내부쿨 5초를 각성을 키면 5초동안 못풀게 변경
- 사유:이 tlqkf 이거때문에 스위칭도 ** 쫄려서 못하겠다 스위칭 하다가 각성 한번 더누르면 풀려서 그대로 5초동안 각성도 못하는게 말이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