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로제 템버=템 맞춰도 버러지
TempesMatina
Lv.99
  • 작성일 2020.03.22 15:12
  • 조회수 2376
  • 추천 8
  • 비추천 2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로제] - [템페스트 버스터] - [오퍼레이션 레이즈]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템페스트 버스터
- 스킬명:오퍼레이션 레이즈 등등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선딜 후딜 데미지 상향
- 사유:
 바로 본론 들어갈게요 레이저 라이플 데미지 노 충전 약 2600퍼 1초동안 충전한 결과 잘은 모르겠지만 3500퍼 이하더라구요 게다가 충전할때 무적도 아니더라구요 ㅎ 타캐들은 충전 홀딩 다 무적 줬으면서 힝 슬퍼 캐릭 차별하지 맙시다!!!!!!!!!!!!!!!!!!!! 고리고 오퍼레이션 레이즈 약 5~6초동안 8천퍼 이건 보스에서도 써먹ㅇ르수가 없음 그시간에 똑같이 선딜 긴 버스트 그레네이즈 쓰고 말지 ㅎ 아니 그리고 이건 무기 꺼낼때 1초 좀 넘고 무기 집어넣ㅇ을떄 1초 ㅎ 어... 제 생각은 오퍼레이션 레이즈를 설치기로 바꾸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옵스는 수도 없이 말했찌만 어차피 안 들어줄거잖아~~~~ 참고 ㅎ 그레네이드 런처 1필 거리 계산해서 쓴게 오퍼레이션이랑 비슷한거 알아요 ㅎ..?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여g g g ㅎㅎ 재리부트 부탁해요 근데 어차피 안 해줄거잫잖앙~~~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