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
알히미 아이트 개선 좀 해주세요
- ChaosEngelLv.99
- 작성일 2020.03.06 21:22
- 조회수 2346
- 추천 5
- 비추천 1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아인] - [블루헨] - [알히미 아이트]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블루헨
- 스킬명: 알히미 아이트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지속시간과 쿨타임을 사리엘 엘 분광결정처럼 지속시간 20초에 재사용시간 2초로 바꾸고
라소 도와줄게처럼 모션 삭제해주세요.
- 사유: 블루헨은 아이트가 가장 중요한데 모션도 있고 아이트 교체할 때 마다 1초 쿨도 있는데
지속시간 15초에 재사용시간 15초라서 지속시간도 애매하고
알히미 사용 중에 죽으면 부활해도 알히미 쿨 도는 최대 15초간
에델아이트 스킬을 쓸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