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이브 모스뎀좀 쓰게해줘 2
시공네메
Lv.99
  • 작성일 2020.03.06 21:56
  • 조회수 2349
  • 추천 7
  • 비추천 0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이브] - [코드 : 사리엘] - [에볼루션]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던전
- 전직명: 사리엘
- 스킬명: 강렬기 개선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근본적인 개선
- 사유:


애는 진짜 강렬기가 다 하자가있음 

니들스: dps로 따지면 쓰는거 자체가 손해인스킬 리부트전에 상향을 해달라고 유저들이 건의했는데 역으로 하향을 먹인 스킬 

>역장 자동반응 추가

 지속시간 늘이고 /시전시간 줄일것을 요청함 


스위프: 타직업 강인보다 못한 강렬스킬 5초동안 데미지 박는데 단발성 스킬인 파티클보다 데미지 조~금 높은정도

사악해진 줘서 리고모르에서 쓸거라는 망상가지지 말고 트라이앵글 이동속도 라던가 타격 ai 데미지 확실하게 개선할것


사전: -섬- 하는 애들이 짜증난다고 그냥 박살을 내버린 스킬 현 사리엘 강렬기 중에서 가장 최악의 성능을 자랑함

사리엘 공격을 보조하는 똑똑한 아이로 재탄생하게 만들어주셈 사리엘이 공격할떄 나가는 쇼크볼의 개수를 줄이더라도 범위나 데미지는 확 늘렸으면


포톤/일폴: 범위좀 늘렸으면 가로길이보면 답답하다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