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1티어들 언제 팔다리 짤릴려나?
3

- Lv이클리스Lv.99
- 작성일 2025.04.10 00:00
- 조회수 1294
- 추천 2
- 비추천 14
-
- 토론 주제 항목
- [레이드] - [엘소드] - [나이트 엠퍼러]
좀 내려가라. 이번에 올라온 라인들 말고. 지금까지 당당하게 레이드에서 1티어 딜러든 시딜이든 좀 내려가라
니들도 좀 나락좀 경험했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들 헉헉대면서 장인정신으로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사람들 뭐가 되냐.
좀 내려가라...
다른 라인들도 좀 올라오게.
뭐 특정 직업군은 소형이냐 대형이냐 따라 천차만별로 갈리긴한데...
소중대 안가리고 잘 치는데 아직까지 1티어 딜러 먹고있는 치프나 저 누구여 트피 팔다리 찢기고 한 5년정도 관짝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시딜/도 마찬가지 아 캐릭터는 못참지 대표 '코크' 이번에 좀 너프된것 같긴한데 좀 더 내려가도 무방하다고 본다
혼자다 쓸어째끼는놈들도 다 정상화 당햇으면 좋겠다.
니들 혼자만 맵쓸하냐 다른사람들도 잡고싶다.
이길수없으면 합류해라라는 식으로 나오면 뭐 쩔수없지 탈리가 답이지 ㄹㅇㅋㅋ
비추 박으면 알지? 누른놈들이 그 캐릭터들 하고있다는거 ㄹㅇㅋㅋ
입꾹닫하고 꿀 그만 빨/고 같이 목소리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