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엘소드 1티어들 언제 팔다리 짤릴려나? 3
Lv이클리스
Lv.99
  • 작성일 2025.04.10 00:00
  • 조회수 1294
  • 추천 2
  • 비추천 14
토론 주제 항목
[레이드] - [엘소드] - [나이트 엠퍼러]

좀 내려가라. 이번에 올라온 라인들 말고. 지금까지 당당하게 레이드에서 1티어 딜러든 시딜이든 좀 내려가라

니들도 좀 나락좀 경험했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들 헉헉대면서 장인정신으로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사람들 뭐가 되냐.

좀 내려가라...

다른 라인들도 좀 올라오게.

뭐 특정 직업군은 소형이냐 대형이냐 따라 천차만별로 갈리긴한데...

소중대 안가리고 잘 치는데 아직까지 1티어 딜러 먹고있는 치프나 저 누구여 트피  팔다리 찢기고 한 5년정도 관짝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시딜/도 마찬가지 아 캐릭터는 못참지 대표 '코크' 이번에 좀 너프된것 같긴한데 좀 더 내려가도 무방하다고 본다

혼자다 쓸어째끼는놈들도 다 정상화 당햇으면 좋겠다.

니들 혼자만 맵쓸하냐 다른사람들도 잡고싶다.


이길수없으면 합류해라라는 식으로 나오면 뭐 쩔수없지 탈리가 답이지 ㄹㅇㅋㅋ

비추 박으면 알지? 누른놈들이 그 캐릭터들 하고있다는거 ㄹㅇㅋㅋ

입꾹닫하고 꿀 그만 빨/고 같이 목소리좀 내라.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