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스킬
엘소드 운영진들은 반성해라
1

- 마공좀먹자Lv.99
- 작성일 2026.03.22 19:32
- 조회수 584
- 추천 15
- 비추천 3
-
- 토론 주제 항목
- [기타] - [공용스킬] - [-]
일 하는거 싫어하는 티 팍팍 내지 말고 일 좀 해라
던전이건 대전이건 밸런스가 맞는게 하나도 없음
뭐 RPG 게임 특성상 밸런스 맞추기 힘들어요 ㅠㅠ...<이건 너네한테 해당이 안돼;
강캐는 계속 강캐 약캐는 계속 약캐만드는게 이게 밸런스 패치임?? 어린아이한테 밸런스 맞추라고 시켜도 이 정도는 안나오겠다
디렉터라는 인간이 게임에 정도 없는거 대놓고 티내는거마냥 운영을 어쩜 이렇게 못 할 수 있을까??
유저들 갈라치기 유도 하는건 기가막히게 잘 하던데 심리연구가나 하지 게임 디렉터 하느라 참~ 힘들겠어요?
도박적 요소만 쳐 넣을 궁리만 하고 있지만 말고 일 못 할 거 같으면 어느정도 의견 수용도 할 줄 알아야지 기싸움만 쳐할려고 하네
일 좀 제대로 하세요 못 할 거 같으면 알아서 사퇴하던가 꼴보기 싫어요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