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
페팬 왜 너프하나요 근데?
3

- PloekmsLv.1
- 작성일 2026.03.24 03:35
- 조회수 796
- 추천 22
- 비추천 20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청] - [페이탈 팬텀]
동스펙 트피 ,미치 , 아네 , 미네 / 더많은데 솔직히
테섭 기준으로 너프 쳐먹고 다집니다 이제
그리고 묵치받고 버퍼가 쌔졌으면 버퍼만 너프를 하시던지
럼블샷은 왜너프하나요? 아니면 차라리 방무 적용 방식을 바꾸시던지
무슨 패치를 왜 이따구로 쳐하는질 모르겠음